호주, A매치 한국전 24명 선수 명단 발표

입력2019년 05월 24일(금) 14:34 최종수정2019년 05월 24일(금) 14:34
아담 타가트 / 사진=수원 삼성 제공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호주 축구대표팀이 한국과의 A매치 경기를 앞두고 선수 명단을 공개했다.

호주와 한국은 6월 7일 부산 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평가전을 갖는다. 이에 호주축구협회는 23일(한국시간) 6월 한국과의 A매치 경기에 출전할 24명의 선수 명단을 발표했다.

발표된 명단에는 한국 축구 팬들에게 익숙한 아담 타가트가 포함됐다. K리그 수원삼성 블루윙스에서 활약하고 있는 아담 타가트는 자국으로 잠시 넘어가 5년 만에 호주대표팀 유니폼을 입고 한국을 상대한다. 타가트는 대표팀에서 A매치 통산 7경기 출전해 3골을 넣었다.

하지만 그의 출전이 확실하다는 보장은 없다. 지난 15일 광주와의 FA컵 16강전에서 내전근 부상을 입었고, 경기에 나설 수 있는 몸 상태인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반가운 이름인 매튜 저먼(알 이티하드)도 있다. 수비수 저먼은 2017년부터 1년가량 K리그 수원에서 선수 생활을 했다. 수비라인을 책임지며 9경기에 출전해 2골 1도움을 기록했다.

▲ 한국전 호주 A대표팀 명단

골키퍼 : 미첼 랭거락(나고야 그램퍼스), 로렌스 토마스(멜버른 빅토리), 앤드류 레드메인(시드니 FC)

공격수 : 애덤 타가트(수원 삼성), 크리스 이코노미디스(퍼스 글로리), 오어 메이빌(미트윌란)

미드필더 : 조슈어 브릴런트(시드니 FC), 테리 앤토니스(멜버른 빅토리), 브랜던 보렐로(SC 프라이부르크), 크레이그 굿윈(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 제임스 제고(아우스트리아 빈), 브랜던 오닐(시드니 FC), 디미트리 페트라토스(뉴캐슬 제츠), 라이언 윌리엄스(로더럼 유나이티드), 무스타파 아미니(AGF)

수비수 : 리스 윌리엄스(알 카드시아), 라이언 그랜트(시드니 FC), 토마스 뎅(멜버른 빅토리), 브래드 스미스(시애틀 사운더스), 해리 사우타(스토크 시티), 매튜 스피라노비치(퍼스 글로리), 베일리 라이트(브리스톨 시티), 매튜 저먼(알 이티하드), 아지즈 베히치(PSV 에인트호번)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양현석 물러났지만 돌아선 팬심, YG 콘텐츠…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기사이미지
황하나, 오늘(19일) 2차 공판…추가…
기사이미지
"여성BJ 보고 XXX 쳐" 외질혜·감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인터넷 방송인 아프리카 BJ 감스트와 …
기사이미지
[단독] 먼데이키즈 이진성, 둘째 득녀 "건강…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가수 먼데이키즈 이진성이…
기사이미지
정우영, 프라이부르크 이적…등번호…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정우영이 바이에른 뮌헨을 떠나 프라이…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