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JYJ 김재중, '연애의 맛2' 출연 확정

입력2019년 06월 07일(금) 14:28 최종수정2019년 06월 07일(금) 14:50
김재중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그룹 JYJ 김재중(34)이 '연애의 맛2'에 출연한다.

7일 스포츠투데이 취재 결과 김재중이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두 번째 연애의 맛' (이하 '연애의 맛2') 출연을 확정 지었다. 패널로 초대된 것이며, MC 최화정 박나래와 함께 출연진들을 관찰한다. 이달 중 방송될 예정이다.

김재중은 최근 일본 활동에 매진해왔다. 일본의 도시 전역을 돌며 아레나 투어를 펼쳤고, 현지 예능프로그램과 음악프로그램 등으로 활발한 해외 활동을 펼친 것이다.

국내 예능으로는 지난해 6월 웹 예능 '포토피플 인 도쿄'로 얼굴을 비춘 것이 마지막이다. 그가 '연애의 맛2'로 국내 활동에 박차를 가하게 될지 기대를 걸어본다.
연애의맛2 포스터 / 사진=TV조선 제공

김재중이 패널로 출연하는 '연애의 맛2'는 싱글 스타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연애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시즌1 당시 이필모 서수연 커플이 결혼했다. 시즌2에는 고주원과 김보미, 이형철과 신주리, 오창석과 이채은, 장우혁이 출연 중이다.

한편 김재중은 지난 2004년 그룹 동방신기로 데뷔해 가수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JYJ를 결성, 씨제스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틀었다. 김재중은 영화, 드라마, 공연을 병행하며 활동 반경을 넓혀갔다. 영화 '스바루' '더 데이' '자칼이 온다', 드라마 '스파이' '맨홀' '트라이앵글' '닥터 진' '보스를 지켜라' 등에 출연했다.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성과보다 성취, 목표보다 목적"…방탄소년…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기사이미지
높았던 나달의 벽…권순우, 멕시코…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권순우(세계랭킹 76위, CJ제일제당 후…
기사이미지
'컴백 D-DAY' 방탄소년단, 축제는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오늘(21일) 컴백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