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격투기 제우스 FC, 7월 7일 충주실내체육관 개최 확정

입력2019년 06월 08일(토) 16:24 최종수정2019년 06월 08일(토) 16:24
사진=제우스 FC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종합격투기 단체 제우스 FC(이하 ZFC)가 7월 7일 오후 4시 충북 충주실내체육관에서 2019 충주세계무예마스터의 성공개최를 기원하는 종합격투기 ZFC 대회가 개최된다.

ZFC는 종합격투기 선수들의 성장을 목표로 시작한 단체다. 프로를 준비하는, 혹은 전적이 적은 유망주들에게 경험을 주고자 설립되어 전국의 많은 선수들이 참여하는 국내 인기의 대회로 급부상 했다.

이번 대회는 [스트로급 타이틀전] 서예담(파라에스트라 청주) vs 김교린(구미 팀혼), [페더급] 박상현(MMA 스토리) vs 이택준(큐브 MMA), [라이트급] 박문호(코리안좀비 MMA) vs 샤크(BNM), [밴텀급] 김경철(본 주짓수) vs 윤진수(큐브 MMA), [플라이급] 홍승혁(코리안좀비 MMA) vs 우성훈(팀 매드), [밴텀급] 안상주(파라에스트라 대구) vs 박민제(팀 파이터), [페더급] 김민우(코리안좀비 MMA) vs 이준오(노바 MMA), [라이트급] 김석민(청라 글로리짐) vs 명재욱(팀 매드), [웰터급] 강민제(파라에스트라 청주) vs 조경민(크광짐), [밴텀급] 이휘재(웨스트짐) vs 김하준(팀 크러쉬), [라이트급] 황명섭(옥타곤 멀티짐) vs 김용희(크광짐), [밴텀급] 이현수(웨스트짐) vs 이수철(노바MMA), [웰터급] 김명수(파라에스트라 충주) vs 손민(팀매드) 등 총 13게임이 진행된다.

이 대회를 주관하는 충주주짓수협회(파라에스트라) 유관형 회장은 "이번 대회는 1천여 명의 팬과 함께할 예정이다"며 "종합격투기의 박진감과 함께 쇼이벤트, 신나는 음악 등이 어우러져 피로에 지친 직장인들의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줄 대회로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제우스 FC 대회장인 전용재 대표는 "충주는 세계무술축제, 세계무예마스터십 등 세계 무예를 화합하려는 핵심 도시"라며 "무예의 메카인 충주에서 새 챔피언의 탄생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충주 파라에스트라 김원빈 관장은 "무예마스터십의 성공을 염원하는 마음으로 각계각층의 많은 사람들이 함께하고 응원해 주셔서 가슴이 벅차오른다"며 "전초전인 이번 대회의 성공개최로 세계 무예의 중심지 대한민국, 충청북도 충주의 위상을 강화시켜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설리 남자친구 사칭' BJ "나는 댄서, 춤은…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설리의 남자친구라며 거짓…
기사이미지
호란 이혼 과정 고백 "가장 사랑했…
기사이미지
나비 결혼 소감 "책임감 갖고 지혜…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나비가 결혼 소감을 전했다. 나비는…
기사이미지
대성 소유 불법 건물 철거中 강남경찰서 '대…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그룹 빅뱅 멤버 대성이 소…
기사이미지
빅리그 꿈꾸는 김광현 "트러블 메이…
[인천공항=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단장님 전화를 기다리고 있…
기사이미지
'전지적 참견 시점' 테이 햄버거집…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테이와 햄버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