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독자노선 후 첫 행보…부산시 홍보대사 확정 "기쁘고 책임 느껴" [공식입장]

입력2019년 06월 12일(수) 13:22 최종수정2019년 06월 12일(수) 13:21
강다니엘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그룹 워너원 출신 강다니엘이 부산시 홍보대사로 나선다.

12일 강다니엘 소속사 커넥트 엔터테인먼트는 "강다니엘이 부산시 홍보대사로 위촉됐다"고 밝혔다.

이에 강다니엘은 소속사 커넥트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태어나고 자라온 부산을 위해 늘 뭔가 하고 싶었다. 이번 홍보대사를 맡게되어 기쁘고 책임도 느낀다. 지금도 최고의 도시이지만 더 좋은 도시로 발전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7월 중 개최될 위촉식에서 강다니엘은 부산 시장으로부터 위촉패를 전달 받을 예정이다. 부산시 홍보대사가 된 강다니엘은 무보수 명예직으로 시민을 위한 공익활동을 할 전망이다. 부산시는 지난 4월 부산의 매력을 가장 잘 알릴 수 있는 '부산시 홍보대사' 시민 추천 이벤트를 개최, 강다니엘이 선정됐다.

한편 강다니엘은 최근 1인기획사 커넥트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고 솔로 데뷔 준비에 나섰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故설리, 오늘(17일) 비공개 발인…가족·동…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에프엑스 출신 설리…
기사이미지
설리, '따뜻하고 당당한 사람'으로…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겸 배우 설리가 사망했다. 늘상 …
기사이미지
'PD수첩', '프듀X101' 조작 논란 폭…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PD수첩'에서 '프로듀스X101'의 폭로가…
기사이미지
CJ, 이쯤되면 '문화 깡패'다 [ST포커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문화를 만듭니다. CJ' …
기사이미지
두산-키움, 한국시리즈 격돌…22일…
[고척=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2019 신한은행 MY CAR KBO 한국시…
기사이미지
'동백꽃 필 무렵', 스태프 갈아 만…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시청률 14%, 화제성 1위. 그리고 힐링…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