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하나의 사랑' 김명수 "이동건, 정말 웃긴 배우"

입력2019년 06월 12일(수) 13:58 최종수정2019년 06월 12일(수) 13:58
단하나의사랑 신혜선 / 사진=KBS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단 하나의 사랑' 김명수가 이동건의 유머 센스를 높이 샀다.

12일 오후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누리동 쿠킹스튜디오에서 KBS2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극본 최윤교·연출 이정섭)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배우 신혜선과 김명수(인피니트 엘)이 참석했다.

이날 김명수는 함께 출연 중인 배우 이동건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이동건은 정말 재밌는 사람"이라고 표현했다. 이어 "조곤조곤 웃긴 이야기를 해주신다. 신혜선과 이동건과 있으면 정말 행복하다. 주고받는 호흡이 대단하다. 함께 촬영하는 장면이 있으면 정말 기분이 좋아진다"고 전했다.

신혜선은 "김명수 말에 적극 공감한다. 이동건과 김명수가 실제로 호흡이 좋은 사람들이다. 번외 편으로 두 사람의 브로맨스 코미디가 나오길 바란다. 나는 끼어들지 못 할 정도로 두 사람이 친하게 지낸다"고 덧붙였다.

'단 하나의 사랑'은 사랑을 믿지 않는 발레리나 이연서(신혜선)와 큐피트를 자처한 천사 김단(김명수)의 판타지 로맨스 작품이다. 최고 시청률 9.4%(닐슨코리아 전국기준)를 기록하며 고공행진 중이다.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故설리, 오늘(17일) 비공개 발인…가족·동…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에프엑스 출신 설리…
기사이미지
설리, '따뜻하고 당당한 사람'으로…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겸 배우 설리가 사망했다. 늘상 …
기사이미지
'PD수첩', '프듀X101' 조작 논란 폭…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PD수첩'에서 '프로듀스X101'의 폭로가…
기사이미지
CJ, 이쯤되면 '문화 깡패'다 [ST포커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문화를 만듭니다. CJ' …
기사이미지
두산-키움, 한국시리즈 격돌…22일…
[고척=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2019 신한은행 MY CAR KBO 한국시…
기사이미지
'동백꽃 필 무렵', 스태프 갈아 만…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시청률 14%, 화제성 1위. 그리고 힐링…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