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환♥' 율희, 스마트폰 중독 동생 걱정 "엄마 역할 하게 돼"(살림남2) [TV캡처]

입력2019년 06월 12일(수) 21:36 최종수정2019년 06월 12일(수) 21:35
최민환 율희 / 사진=KBS2 살림남2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인턴기자] '살림남2' 가수 율희가 8살 동생을 걱정했다.

12일 저녁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가수 최민환, 율희 부부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율희의 동생 민재 군이 부부의 집을 방문했다. 민재 군은 조카인 짱이와 놀아주다가도 최만환에게 스마트폰을 달라고 요구했다.

이에 율희는 "안 된다"고 단호하게 거절했지만, 최만환은 "민재야 그럼 10분만 할까"라고 그의 편을 들었다. 그러자 율희는 "그럼 딱 10분만 하는 거야"라고 말했지만 결국 민재 군은 10분 넘게 스마트폰 게임을 했다.

이 모습을 본 율희는 화를 참지 않았다. 그는 "10분만 하라고 하지 않았냐. 집에서도 이렇게 게임을 많이 하냐"며 "안되겠다. 누나랑 공부 하자"고 말하며 민재 군에게 문제집을 들이밀었다.

민재 군은 문제집을 잘 푸나 싶더니 율희가 한 눈 판 사이 다시 게임을 했다. 율희가 화를 내자 최민환은 "방금 켰다"고 두둔하기도 했다.

이를 두고 율희는 "부모님이 일을 하니까 민재 교육을 소홀히 해 뒤처지는 것 같다"며 "민재와 나이 차이가 많이 나니까 내가 엄마 역할을 하게 된다"고 속내를 털어놨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인턴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故설리, 오늘(17일) 비공개 발인…가족·동…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에프엑스 출신 설리…
기사이미지
설리, '따뜻하고 당당한 사람'으로…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겸 배우 설리가 사망했다. 늘상 …
기사이미지
'PD수첩', '프듀X101' 조작 논란 폭…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PD수첩'에서 '프로듀스X101'의 폭로가…
기사이미지
CJ, 이쯤되면 '문화 깡패'다 [ST포커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문화를 만듭니다. CJ' …
기사이미지
두산-키움, 한국시리즈 격돌…22일…
[고척=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2019 신한은행 MY CAR KBO 한국시…
기사이미지
'동백꽃 필 무렵', 스태프 갈아 만…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시청률 14%, 화제성 1위. 그리고 힐링…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