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틱스 도아, '로봇이 아닙니다'로 보여준 다채로운 매력

입력2019년 06월 13일(목) 11:37 최종수정2019년 06월 13일(목) 11:37
로봇이 아닙니다 도아 / 사진=메이크어스 딩고 스튜디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파나틱스 멤버 도아의 첫 연기 도전이 빛을 발하고 있다.

지난 10일과 12일 여러 채널을 통해 공개된 웹드라마 '로봇이 아닙니다' 5화와 6화에서는 지나치게 솔직한 당찬 소녀 한여름(김도아)과 소심한 주인공 차가은(이수민)의 갈등이 본격적으로 그려졌다.

10일 방송에서 발표로 속을 썩은 차가은을 향해 시크한 듯 위로의 메시지를 건네며 친구 사이의 우정을 드러냈던 한여름. 하지만 이어진 에피소드에서 자신을 은근히 멀리하는 듯한 친구들의 행동을 발견한 차가은은 점차 자신만의 세계에 갇히려 했다.

도서실에서 조우한 한여름과 차가은. 차가은은 한여름에게 그동안 쌓인 감정들을 폭발시켰고, 그렇게 두 친구 사이는 멀어지는 듯 보였다.

그러나 이는 소심한 차가은의 성격으로 비롯된 오해였다. 친구들은 차가은에게 깜짝 생일 파티를 마련해 주기 위해 잠시 거리를 뒀고, 차가은은 이러한 행동에 마음을 다칠 뻔했던 것. 한여름과 차가은을 비롯한 친구들은 생일 케이크와 함께 오해를 날리고 다시 행복한 미소를 되찾게 됐다.

이처럼 '로봇이 아닙니다'가 위로와 공감의 메시지를 작품에 녹여내며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는 가운데, 냉정한 듯하면서도 속내를 거리낌 없이 표현하는 한여름의 '사이다 매력'이 시청자들의 남다른 사랑을 받고 있다.

더욱이 도아는 이러한 역할을 자신에게 맞는 옷처럼 자연스레 소화하면서 호평을 이끌고 있다. 특히 Mnet '프로듀스48'에서 보여준 사랑스런 소녀의 모습과는 또 다른 캐릭터 연기를 통해, 자신이 가진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큰 기대를 갖게 만들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피트니스 모델 류세비, 만취 폭행 혐의→피…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남성 2명에게 폭력을 행사…
기사이미지
이동우 딸 지우, 삼촌들 웃고 울게…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미우새'에서 이동우의 딸 지우가 삼촌…
기사이미지
현주엽, 정희재·김동량·박병우와…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당나귀 귀' 현주엽이 뒤끝으로 선수들…
기사이미지
승리, 입영 연기 기한 오늘(24일)까지…이대…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승리의 입영 연기 기한이…
기사이미지
정찬성 "다음 상대? 누구든 상관없…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누구든 상관없다. 타이틀전을 받고 싶…
기사이미지
'세젤예' 최명길, 김소연과 모녀 관…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세젤예'가 30%를 재돌파하며 자체 최…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