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실' 고성민, 빅원에 직진…당찬 고백 속 진솔한 매력

입력2019년 06월 13일(목) 11:45 최종수정2019년 06월 13일(목) 11:45
고성민 / 사진=tvN 작업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고성민이 '작업실'에서 솔직히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며 진솔한 매력을 발산했다.

12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작업실'에서 고성민은 빅원에게 솔직하게 자신의 마음을 표현했다. 고성민은 애매모호한 빅원의 모습에 확신을 갖고 싶어 했지만 빅원은 "표현 방식도 속도도 다르다"며 서로의 온도차를 확인하는 과정이 그려졌다.

이날 빅원은 차희와 첫 데이트를 하며 가까워지고, 이 사실을 모르는 고성민은 빅원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 찾아가 전 스태프들에게까지 커피를 챙기며 자신을 어필했다.

숙소로 돌아온 고성민은 남태현과 차희가 있는 앞에서 "빅원에게 올인하기로 했다. 저는 후진이 없다"며 확실하게 자신의 마음을 표현했다.

고성민은 빅원과의 데이트에서도 마음을 확인하고 싶어 했지만, 빅원은 "나는 누구를 좋아할 때 시간이 조금 걸리는 타입인데, 너는 뭔가 결정을 했을 수 있겠다고 생각을 했다"며 부담스러움을 털어놨다.

고성민은 빅원에게 "나만 너무 적극적인 게 싫다. 이건 정말 간단한 거다. 오빠가 좋아하는 것이 삼겹살이라고 바로 대답이 나오는 것. 바로 그런 건데 오빠가 너무 깊게 생각하는 것 같다"며 답답했다. 이에 빅원은 "사람 일은 모르는 거지만 좋아하는 건 그냥 좋아하는 것"이라며 선을 그었다.

그러나 빅원은 이후 차희와의 만남에서는 생일을 맞은 차희를 위해 케이크를 직접 산 뒤 초를 꽂아 생일 축하 노래까지 불러주며 고성민 때와는 사뭇 다른 모습을 보였다.

고성민의 솔직한 모습을 통해 특유의 진솔한 매력을 발견할 수 있었다. 앞으로 직진할 수 있는 당당함과 과감함도 빛났다.

이제 종영 한 회 만을 남겨두고 있는 상황에서 장재인, 남태현의 '양다리' 논란 속에서도 남은 출연자들이 어떤 결말을 낼 건지 주목된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설리, '따뜻하고 당당한 사람'으로 기억할 …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겸 배우 설리가 사망…
기사이미지
'동백꽃 필 무렵', 스태프 갈아 만…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시청률 14%, 화제성 1위. 그리고 힐링…
기사이미지
투자금 토한 YG, 빅뱅마저 잃을 위…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말 그대로 악순환이다. YG엔터테인먼트…
기사이미지
'PD수첩', '프듀X101' 조작 논란 폭로→엑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PD수첩'에서 '프로듀스X…
기사이미지
벤투호의 평양 이야기 "북한, 강한…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벤투호가 평양을 떠나 중국 베이징에 …
기사이미지
구혜선, 호텔 사진 공개→안재현 폭…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구혜선이 SNS 폭로를 중단하겠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