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사승봉도, 홍선영X홍진영…황홀 풍광에 홀딱 [텔리뷰]

입력2019년 06월 16일(일) 23:05 최종수정2019년 06월 16일(일) 23:05
미우새 사승봉도 / 사진=SBS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미운우리새끼' 홍진영 홍선영 자매가 사승봉도 풍광에 홀딱 반했다.

16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이상민 배정남 토니안 김종국 홍진영 홍선영 박수홍 등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배우 손담비가 스페셜MC로 함께했다.

이날 홍진영 홍선영 자매는 휴가를 즐기기 위해 인천 사승봉도 바닷가로 떠났다. 다이어트에 한창인 홍선영은 이날만큼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하루를 즐겼다.

홍진영은 사승봉도에 도착하자마자 "일단 배가 고프니 먹자"며 물을 끓였다. 언니 홍선영은 바람막이를 이용해 오이를 썰었고, 끓는 물에 콩나물을 넣어 식감을 더했다. 여기에 자매들을 꼬막까지 넣어 풍미를 살렸다.

그와중에도 홍진영은 홍선영에게 "면을 왜 먹냐. 다이어트한다고 하지 않았냐"며 타박했다. 그럼에도 홍선영은 "내가 너 때문에 정말 오랜만에 치팅데이를 갖는 것"이라고 말해 어머니의 한숨을 유발했다.

자매가 떠난 사승봉도는 유인도인 승봉도에서 약 2.2km 떨어진 무인도다. 전체 면적이 16만8910㎡, 둘레 3km 정도의 작은 섬이다. 섬 북쪽과 서쪽 해안은 모래 해변이 펼쳐진다. 동쪽은 거칠고 경사가 급한 갯바위 해변으로 이뤄졌다.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프로듀스X101' 종영] '어그로' 판 깔아준…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신선할 거라고 생각했던 …
기사이미지
'한동민 5타점' 드림 올스타, 나눔…
[창원=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역대급 명승부가 펼쳐진 올스타전…
기사이미지
양현석 'YG 왕국'의 몰락, 단단히 …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YG 왕국'이 끝도 없이 추락 중이다. …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