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출신 조승희, '천리마 마트' 출연 확정 "新 캐릭터" [공식입장]

입력2019년 06월 18일(화) 13:53 최종수정2019년 06월 18일(화) 14:09
조승희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그룹 다이아 출신 배우 조승희가 '쌉니다 천리마 마트'에 캐스팅됐다.

18일 조승희 소속사는 공식입장을 통해 "조승희가 tvN 새 금요드라마 '쌉니다 천리마 마트' 출연을 확정지었다. 조승희는 극 중 가수 경험을 필요로 하는 인물이자 개성 강한 인물로 활약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조승희는 다이아로 데뷔한 이후 연기자로 전향 후 영화 '해피투게더' '올레', 드라마 '별난 가족' '수요일 오후 3시 30분' '브라보 마이 라이프' 등 꾸준한 연기활동으로 주목받은 바 있다. 더불어 최근 '미스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 MC로도 활약 중이다.

조승희가 캐스팅된 '쌉니다 천리마 마트'는 현재 정혜성을 비롯해 이순재, 이동휘, 박호산 등이 작품을 두고 출연 논의 중이다.

'쌉니다 천리마 마트'는 직원이 왕인 마트, 재래 상권에도 밀리는 저품격 무사태평 마트를 살리려는 엘리트 점장과 마트를 망치려는 사장의 휴먼 코믹 대결을 담았다. 특히 작품은 정리해고라는 우리 사회의 이슈를 따스하게 풀어낼 전망이다.

'잉여공주' '막돼먹은 영애씨' 'SNL코리아' '배우학교' 등을 연출한 백승룡 PD가 연출을 맡았으며 오는 9월 첫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투자금 토한 YG, 빅뱅마저 잃을 위기 '악순…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말 그대로 악순환이다. Y…
기사이미지
기대 모았던 평양 원정, 현실은 '깜…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역사적인 대결로 주목을 받았던 벤투호…
기사이미지
"떨어질 것 예상" 이해인, '아이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