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 모델 류세비, 만취 폭행 혐의→피해자와 합의 "치료비 지급 약속" [종합]

입력2019년 06월 24일(월) 07:02 최종수정2019년 06월 24일(월) 07:21
류세비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남성 2명에게 폭력을 행사한 혐의로 불구속 입건된 피트니스 모델 류세비가 피해자들에게 사과하고 합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22일 류세비가 폭행 혐의로 불구속 입건 돼 수사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그는 이날 오전 4시께 강남구 논현동 한 클럽 앞에서 퇴장조치 된 뒤 보안요원에게 폭행을 가했다. 또, 피해자 A씨에게 다가가 담배를 요구했다가 갑자기 목을 깨무는 등 폭행했으며 이를 말리던 B씨의 뺨을 때리기도 했다.

류세비는 현행범으로 체포된 뒤 경찰서로 연행돼 조사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류세비 / 사진=채널A 뉴스

이 사실이 알려지자 류세비는 자신의 SNS를 비공개 전환했으며, 그의 팬덤은 류세비는 너무나 여린 마음을 지녔지만 스스로를 끊임없이 단련했기에 이 자리에 올라올 수 있었다. 그렇기 때문에 팬들은 피치 못할 사정이 있었을 것이라 굳게 믿고 있다"고 밝히며 지지를 선언한 바 있다.

한 매체에 따르면 류세비는 경찰 조사를 마친 뒤 피해 남성을 찾아가 사과한 것으로 전해졌다. 피해 남성은 "(류세비가) 미안하다고 사과하고 치료비 지급을 약속했다"며 "원활하게 합의했다"고 밝혔다.

경찰은 당시 류세비가 만취 상태였기 때문에 보호자를 불러 귀가조치 시켰으며 조만간 그를 다시 불러 구체적인 사건 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날 녹여주오', tvN 토일드라마 첫 1%대 추…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날 녹여주오'가 결국 1%…
기사이미지
토스카나호텔 소유주 측 "김준수 3…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JYJ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 부자…
기사이미지
CJ, 이쯤되면 '문화 깡패'다 [ST포…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문화를 만듭니다. CJ' CJ ENM(이하…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