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어리더 여신' 김한나, 첫 비키니 화보 공개 "조기품절 걱정"

입력2019년 06월 25일(화) 10:12 최종수정2019년 06월 25일(화) 10:12
김한나 / 사진=크레이지 자이언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치어리더 3대장' 김한나가 남성잡지 크레이지 자이언트 7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25일 남성잡지 크레이지 자이언트(CRAZY GIANT)은 '치어리더 3대장' 김한나의 아슬아슬한 비키니 화보 7월 표지를 공개했다.

김한나는 수 많은 남성 팬들의 사랑을 받는 치어리더로, 크레이지 자이언트 화보와 다양한 TV활동 등을 통해 대중의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최근에 그 인기가 절정을 향하고 있다.

2019년 7월호 뜨거운 여름 화보의 첫 주인공을 장식한 치어리더 김한나는 비키니 화보를 통해 풀 빌라에서 휴가를 즐기고 있는 모습을 드러냈다. 그 동안 팬들에게 꼭꼭 숨겨 두었던 그녀만의 은근한 가슴라인과 탄탄한 힙 라인도 자랑했다.

김한나는 "첫 비키니 화보 촬영을 위해 촬영 전 몇 달 동안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며 많은 준비를 했다"면서 "비키니 화보는 처음이라 벌써부터 조기품절을 걱정하고 있다"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크레이지 자이언트 관계자들은 '치어 여신' 김한나의 첫 비키니 화보에 대해 "역대 크레이지 자이언트 화보 중에 가장 섹시하고 가장 아름다운 기념비적인 특집 화보"라고 전했다.

한편 크레이지 자이언트 7월호에서는, 2019년 미스 크레이지 자이언트 선발대회에 참가하는 임해랑, 남도현, 허지혜 등 최근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콘테스트의 다양한 화보와 피트니스 스타에서 인기상을 받은 장지용씨의 출현과 더불어 남성들의 관심을 끌 다양한 기사를 접할 수 있다.

김한나 / 사진=크레이지 자이언트 제공

김한나 / 사진=크레이지 자이언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프로듀스X101' 종영] '어그로' 판 깔아준…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신선할 거라고 생각했던 …
기사이미지
'7이닝 7K 1실점' 류현진, 11승 달…
기사이미지
양현석 'YG 왕국'의 몰락, 단단히 …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YG 왕국'이 끝도 없이 추락 중이다. …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