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온더블럭' 유퀴저 시민 "조세호, 유재석 때문에 말 못해 안쓰러워" [TV캡처]

입력2019년 06월 25일(화) 23:46 최종수정2019년 06월 25일(화) 23:46
유 퀴즈 온더 블럭 / 사진=tvN 유 퀴즈 온더 블럭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인턴기자]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한 애청자는 방송에 대해 조언했다.

25일 밤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은 '픽스 유'로 꾸며져 동작구 흑석동을 찾았다.

이날 방송에서 MC 유재석과 조세호는 동작구 상도동을 거닐다가 한 시민을 마주쳤다. 그는 "졸업을 앞두고 있는 학생"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유 퀴즈 온 더 블록'의 애청자"라며 "어제도 이 프로그램을 봤다"고 말했다.

유재석은 애청자라고 밝힌 시민에게 "저희 방송을 보면서 바라는 점 같은 게 있었냐"고 물었다. 이에 이 시민은 "큰 자기님이(유재석).."라고 운을 뗐다. 이에 조세호는 "역시 큰 자기님 얘기 나올 줄 알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시민은 "큰 자기님이 아기 자기님(조세호) 말을 못 하게 한다"며 "아기 자기님도 재미있는데 말을 못 하게 해서 안쓰럽다. 그런데 사실 말을 못 하게 하는 것도 재미있긴 하다"고 덧붙였다.

유재석은 "그럼 아기 자기님 말을 못 하게 하는 게 낫냐. 아니면 말하게 하는 게 낫냐"고 물었다. 이에 시민은 "둘 다 재미있긴 해서 고민된다"고 말했다. 이에 유재석은 "그럼 일단 그대로 가겠다"며 조세호를 향해 조용히 하라는 신호를 보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인턴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프리미엄 정보ad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프로듀스X101' 종영] '어그로' 판 깔아준…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신선할 거라고 생각했던 …
기사이미지
'한동민 5타점' 드림 올스타, 나눔…
[창원=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역대급 명승부가 펼쳐진 올스타전…
기사이미지
양현석 'YG 왕국'의 몰락, 단단히 …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YG 왕국'이 끝도 없이 추락 중이다. …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