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태구 "조인성 '라스' 심신미약 언급, 어느 정도 사실" [인터뷰 스포일러]

입력2019년 07월 04일(목) 14:45 최종수정2019년 07월 04일(목) 15:23
엄태구 / 사진=프레인TPC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배우 엄태구가 자신에 대한 조인성의 심신미약 언급이 사실이라고 밝혔다.

3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프레인TPC 사옥에서 엄태구의 OCN '구해줘2' 종영 인터뷰가 진행됐다.

엄태구는 극 중 월추리 마을의 '미친 꼴통' 김민철 역을 맡아 거칠면서도 능청스러운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하지만 작품에서 벗어난 엄태구의 실제 모습은 김민철과는 상반된 모습이었다.

원체 내성적이라는 엄태구는 이날도 인터뷰 내내 쑥스러워하며 어쩔 줄 몰라 했다. 수줍음도 많고 낯도 많이 가린다는 엄태구다.

이와 관련 지난해 9월 배우 조인성의 엄태구 관련 언급이 재소환됐다. 당시 조인성은 영화 '안시성' 홍보차 출연한 '라디오스타'에서 "원래는 엄태구도 함께 출연하려고 했었다. 하지만 태구가 심신이 미약해 함께하지 못했다"고 너스레를 떤 바 있다.

이에 엄태구는 "심신 미약은 어느 정도 사실인 것도 있고 재미를 위한 과장도 있는 것 같다"면서도 결국은 "(조인성의 말이) 사실이다"라고 인정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여전히 '안시성' 출연진들과 친분을 쌓고 있냐고 묻자, 엄태구는 "제가 술을 못 먹어서 자주 만나지는 못한다"며 "'구해줘2' 할 때 한 번씩 통화랑 문자를 나눴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남주혁 배우가 '구해줘2' 촬영 때 커피차를 해줬다. 그래서 용기내서 고맙다고 먼저 연락하기도 했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설리 둘째 오빠 "친부가 먼저 유산 문제 지…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故 설리(최진리)의 둘째 …
기사이미지
'복면가왕' 탑골공원 김영민 "아역…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탑골공원의 정체가 태사자 메인보컬 김…
기사이미지
전소민 직접 쓴 에세이 언급 "사실…
기사이미지
'천문' 문재인 김정숙 여사 오늘(19일) 관람…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숙 …
기사이미지
"류현진, 우리가 필요로 했던 선수…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류현진을 영입한 토론토 블루제이스에…
기사이미지
김건모, 카드 내역+CCTV 제출→가세…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김건모가 성폭행 의혹을 전면 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