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동' 마동석x염정아x박정민x정해인, 크랭크업 인증샷

입력2019년 07월 05일(금) 10:03 최종수정2019년 07월 05일(금) 10:34
사진=NEW 제공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영화 '시동'이 촬영을 종료했다.

영화 '시동'(감독 최정열·제작 외유내강) 측이 크랭크업 기념 인증샷을 5일 공개했다.

영화 '시동'은 내 멋대로 살고 싶은 어설픈 반항아 택일(박정민)과 상필(정해인)이 내 맘대로 안 되는 세상 밖으로 나와 진짜 어른이 되어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평점 9.8을 기록하며 호평 받은 조금산 작가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했고, 마동석 박정민 정해인 염정아가 캐스팅돼 원작과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화제가 된 작품이다.

'범죄도시', '신과함께-인과 연' 그리고 최근 '악인전'에 이르기까지 매 작품 강한 존재감으로 흥행을 이끌어온 마동석은 택일이 일하게 된 장풍반점의 정체불명 주방장 거석이형으로 분해 머리부터 발 끝까지 인상 깊은 캐릭터로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무작정 집을 나와 우연히 찾은 장풍반점에서 상상도 못한 이들과 만나게 되는 어설픈 반항아 택일 역은 '동주', '그것만이 내 세상', '사바하'에 이르기까지 장르불문 연기 변신을 거듭해온 박정민이 맡아 거칠지만 순수한 매력의 인간미 넘치는 캐릭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빨리 사회로 나가 돈을 벌고 싶어하는 의욕충만 반항아, 택일의 절친 상필 역은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 이어 최근 '봄밤'으로 화제를 이어가고 있는 배우 정해인이 맡았다. '완벽한 타인'과 'SKY 캐슬'로 전 국민을 사로잡은 배우 염정아가 불 같은 손맛으로 사랑하는 아들 택일을 키워온 배구선수 출신의 택일 엄마 역을 맡았다.

'시동'은 지난 6월 27일 모든 촬영을 마치고 크랭크업됐고, 이를 기념하는 배우들의 환한 미소가 담긴 인증샷이 눈길을 끈다.

마동석은 "가슴 따뜻하고 재미있는 작품이라 촬영하는 내내 저까지 기분 좋아지는 느낌이었다. 개봉하는 날까지 모두 파이팅 했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정민은 "3개월이 넘는 기간 모든 분들과 아주 재미있게 촬영했고, 이렇게 좋은 현장을 만나게 된 건 정말 행운이었다. 행복하게 촬영한 만큼 관객분들도 따뜻한 마음으로 즐길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고 했다. 정해인은 "시간이 빨리 지나간 것 같아 아쉬우면서도 영화가 어떻게 나올까 기대가 크다. 모두들 고생 많으셨고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아주 열정 넘치는 '시동'이 되기를 바란다"고 기대했다. 염정아는 "재미있으면서도 따뜻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영화가 되기를 바란다. 곧 찾아뵐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최정열 감독은 "모든 스태프분들, 배우분들과 마지막까지 재미있게, 신나게, 열심히 작업한 만큼 좋은 영화 만들 수 있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軍 복무 중 작품 홍보? 박보검, '군내 영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청춘기록'까지 기억하고…
기사이미지
"취재는 깊게 이해는 쉽게"…'꼬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잘나가던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이야기…
기사이미지
너도나도 '테스형', '가황' 나훈아…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황' 나훈아가 식을 줄 모르는 인기…
기사이미지
'연이은 논란 후 자숙' 힘찬 VS '열일 후 입…
기사이미지
'32년의 기다림' 다저스, 탬파베이…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LA 다저스가 1988년 이후 32년 만에 월…
기사이미지
부국제, 스포트라이트 없지만 영화…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제 25회 부산국제영화제가 화려한 스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