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욱♥이다희, '검블유' 속 빛나는 케미…감정변화 시작

입력2019년 07월 05일(금) 14:09 최종수정2019년 07월 05일(금) 14:09
이재욱 / 사진=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이재욱이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설지환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4일 방송된 tvN 수모귿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극본 권도은·연출 정지현)에는 차현(이다희)의 부탁으로 차현의 남자친구 역할을 연기하는 설지환(이재욱)의 모습과 두 사람의 감정변화가 그려졌다.

이날 차현의 도움으로 극 중 아침드라마 '장모님이 왜 그럴까'에 주인공으로 복귀하게 된 설지환은, 이후 차현의 SOS를 받는다. 배타미(임수정)와 함께 있는 자리에서 자신의 남자친구인 척을 해달라는 것.

이에 기꺼이 차현의 부탁을 수락한 설지환은 "가자 현아"라며 차현의 손을 덥석 잡는가 하면, 차현과의 첫 만남을 회상하며 은연중에 진심을 고백했다.

예상치 못한 설지환의 진심은, 여름밤 공기와 함께 묘한 설렘을 선사하며 두 사람의 전개를 기대했던 이들을 열광케 했다.

이처럼 이재욱은 극 중 자벌레를 좋아하거나 2G폰을 쓰는 엉뚱한 모습의 한편, 한없이 순수하고 솔직한 설지환의 매력을 200%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그는 이다희와 달달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며 로코 기대주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노하우라더니…조민아, 알바생 방패 삼은 베…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
기사이미지
블랙핑크 리사→펜타곤 키노, 코로…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이하 코로나…
기사이미지
공유 측 "테일러 스위프트와 뉴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