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속옷 미착용 갑론을박 이틀째 ing…본인은 반응無 [종합]

입력2019년 07월 11일(목) 06:46 최종수정2019년 07월 11일(목) 06:46
화사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그룹 마마무 화사가 속옷 미착용 논란 중심에 섰다. 이틀째 핫 이슈로 떠올랐다.

11일 화사의 이름은 여전히 국내 주요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최상위권을 장악하고 있다. 이는 지난 7일 홍콩에서 열린 'SBS 슈퍼콘서트 인 홍콩' 스케줄을 마치고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한 화사의 패션 때문.

이날 화사는 흰색 크롭 티셔츠에 루즈한 바지로 편안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화사의 입국 영상이 공개됐고, 속옷을 착용하지 않는 화사의 의상이 캡쳐돼 나돌았다.

개인 선택에 따른 당연한 행동이라는 옹호 의견과, 타인의 시선을 신경썼어야 한다는 비판 여론이 맞물려 발칵 뒤집힌 양상이다. 치열한 공방이 오가고 있는 와중 정작 당사자인 화사는 별다른 반응을 보이지 않고있다.

화사에 앞서 설리가 자신의 SNS에 속옷을 착용하지 않은 사진을 게재하며 논란의 중심에 섰다. 이에 설리는 최근 JTBC '악플의 밤'에 출연해 노브라와 관련해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설리는 "나에게 브래지어는 액세서리 같은거다"면서 "노브라 사진을 올리고 말 들이 많았다. 숨지 않았던 이유는 편견이 없어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날 녹여주오', tvN 토일드라마 첫 1%대 추…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날 녹여주오'가 결국 1%…
기사이미지
CJ, 이쯤되면 '문화 깡패'다 [ST포…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문화를 만듭니다. CJ' CJ ENM(이하…
기사이미지
설리, '따뜻하고 당당한 사람'으로…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겸 배우 설리가 사망했다. 늘상 …
기사이미지
故설리, 오늘(17일) 비공개 발인…가족·동…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에프엑스 출신 설리…
기사이미지
'첫 퇴장' 이강인, 라커룸서 눈물……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 데뷔 후 퇴장을 당한 이강인(발렌…
기사이미지
'PD수첩', '프듀X101' 조작 논란 폭…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PD수첩'에서 '프로듀스X101'의 폭로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