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강간 혐의로 구속' 강지환, 집 내부에 '럭셔리 바' 설비(연예가 중계) [텔리뷰]

입력2019년 07월 12일(금) 07:00 최종수정2019년 07월 13일(토) 00:46
강지환 집 / 사진=KBS2 연예가 중계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인턴기자] 준강간 혐의로 긴급체포된 배우 강지환의 집 내무가 화제다.

12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연예가 중계'에서는 준강간 혐의로 구속된 강지환의 소식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제작진은 강지환의 집을 찾아갔다. 제작진은 사건 당시 술을 구매한 흔적을 담은 영수증을 발견했다. 당일 드라마 촬영이 취소되며 낮부터 술자리가 진행됐다고. 이웃 주민은 "8시 반부터 불이 켜져 있더라"고 말했다.

강지환의 집 내부도 재조명됐다. 그는 지난해 한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집을 공개한 바 있다. 호화스러운 그의 집 내부에는 럭셔리 바가 설치됐다.

또한 강지환은 평소 인터뷰에서 "술자리를 즐긴다"고 밝혀 눈길을 끌기도 했다.

앞서 강지환은 지난 9일 경기 광주시 오포읍 자택에서 여성 스태프 두 명과 술을 마신 뒤 그들이 자고 있던 방에 들어가 한 명을 성폭행하고 한 명은 성추행한 혐의로 긴급체포됐다.

이후 강지환은 경찰 조사에서 "술에 취해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진술했으나 경찰은 피해 여성의 구체적 진술을 토대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이에 법원은 "도주와 증거인멸의 우려가 있다"며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인턴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날 녹여주오', tvN 토일드라마 첫 1%대 추…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날 녹여주오'가 결국 1%…
기사이미지
'손흥민 멀티골' 토트넘, 즈베즈다…
기사이미지
故설리, 오늘(17일) 비공개 발인……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에프엑스 출신 설리가 가족과 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