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X' 데뷔 순위권 연습생 '1위 김요한·2위 김우석·3위 이진혁·4위 한승우' [텔리뷰]

입력2019년 07월 13일(토) 07:00 최종수정2019년 07월 13일(토) 00:45
김요한 김우석 / 사진=Mnet 프듀X101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인턴기자] '프로듀스X101' 데뷔 순위권인 1위부터 10위 연습생이 공개됐다.

12일 밤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프로듀스X101'에서는 연습생들의 생존과 방출을 가를 순위 발표식이 그려졌다. 1위부터 20위까지 연습생은 생존해 생방송에 진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기존 11픽에서 2픽으로 바뀌며 연습생들의 순위가 요동쳤다. 10위는 C9 금동현. 그는 19위에서 9계단 상승하며 처음으로 데뷔 순위권에 진입했다. 그는 "순서가 안 불렸고, 베네핏을 얻은 연습생이 먼저 불려 마음을 내려놨는데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9위는 브랜뉴뮤직 이은상. 그는 "매 경연마다 국민 프로듀서님들이 주시는 사랑에 비해 아쉬웠는데 생방송에 진출할 기회를 얻어 다행"이라고 말했다.

8위는 스타쉽 송형준. 그는 "그동안 귀여운 모습만 보여드렸는데 생방송에서는 섹시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7위 MBK 남도현. 그는 "얼마 안 남은 만큼 모든 것을 보여주겠다"고 자신했다.

6위 위에화 조승연. 그는 껑충 뛰어오른 등수로 연습생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는 "어리숙했던 모습을 보듬어 주시고 사랑해주신 국민 프로듀서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5위 젤리피쉬 김민규. 그는 방송 이후 최상위권을 차지하다 지난 순위에서 10위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그는 "같이 잠 안 자고 고생한 연습생들 수고했다"고 말했다.

4위 플렌에이 한승우. 그는 "이 자리에 앉아도 될지 모르겠는데 올려주셔서 감사하다"며 "지금 이 자리에 없는 최병찬에게도 정말 고생했다고 말하고 싶다"고 밝혔다. 3위는 티오피미디어 이진혁. 그는 지난 순위 발표식에서 베네핏으로 2위를 차지했다. 이번에는 베네핏 없이 본인의 힘으로 얻은 등수. 이에 대해 그는 "'쟤가 이진현이구나'라는 생각을 갖게 해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2위는 티오피미디어 김우석. 그는 지난 순위 발표식에서 왕좌에 앉았다. 그는 "행복하고 감사하다"고 전했다.

1위 위 김요한. 그는 "어렸을 때 배운 것처럼 겸손하고 앞으로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릴 것"이라며 "가족들은 내가 많이 힘들어할까 봐 걱정하는데 괜찮으니 걱정하지 말라고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인턴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날 녹여주오', tvN 토일드라마 첫 1%대 추…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날 녹여주오'가 결국 1%…
기사이미지
'손흥민 멀티골' 토트넘, 즈베즈다…
기사이미지
故설리, 오늘(17일) 비공개 발인……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에프엑스 출신 설리가 가족과 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