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클럽', 오늘(14일) 첫 방송…'원조 비글돌' 핑클의 귀환

입력2019년 07월 14일(일) 13:42 최종수정2019년 07월 14일(일) 13:42
핑클 / 사진=JTBC 캠핑클럽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캠핑클럽'의 마건영·정승일PD가 첫 방송을 앞두고 관전 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했다.

14일 첫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캠핑클럽은 1세대 아이돌 핑클이 출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14년 만에 다시 모인 네 명의 멤버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가 캠핑카를 타고 전국을 여행을 하는 모습을 담는다. 여행을 통해 떨어져 있었던 마음을 나누고, 데뷔 21주년 기념 무대에 설지 결정하게 된다.

'캠핑클럽'에서는 '원조 비글돌' 핑클이 펼치는 캠핑카 여행기가 펼쳐진다. 핑클 멤버들은 과거 활동 시기에 보여줬던 예능 천재의 모습에서 한층 더 성숙해지고 강해진 예능 감각으로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네 사람은 떨어져 있던 시간을 여행을 통해 채울 예정이다. 이효리는 맏언니답게 모든 상황을 진두지휘하며 리더의 카리스마를, 옥주현은 '옥장금'으로서 뛰어난 요리 실력으로 멤버들을 살뜰히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 이진은 매사에 적극적인 '행동대장'이 되기도 하고, 여러 번 말을 되묻는 '사오진(사오정+이진)'이 되는 등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고, 막내 성유리는 언니들의 부름에 이곳저곳 뛰어다니기도 하지만 봉인해두었던 예능감을 폭발시켰다.

또한 이번 여행에서 핑클의 21주년 기념 공연의 성사 여부가 결정된다. 제작진은 여행을 떠나기 전 핑클 멤버들에게 여행을 통해 달라진 서로를 더 알아보고 마음을 모아 공연을 함께 할 수 있을지 고민해 달라고 요청했다. 팬들이 핑클에게 가장 원하는 것 중 하나인 합동 공연은 과연 이루어질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캠핑클럽'은 이날 밤 9시 첫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취재는 깊게 이해는 쉽게"…'꼬꼬무', 유튜…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잘나가던 '꼬리에 꼬리를…
기사이미지
부국제, 스포트라이트 없지만 영화…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제 25회 부산국제영화제가 화려한 스포…
기사이미지
'코로나 블루' 달랠 여행 예능, 요…
기사이미지
너도나도 '테스형', '가황' 나훈아의 이름값…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황' 나훈아가 식을 줄…
기사이미지
'손흥민 결승골' 토트넘, 번리에 1…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토트넘 홋스퍼가 손흥민의 결승골에 힘…
기사이미지
"인권 문제" 유승준, 외교부·병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