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남편 안성현 누구, 꿀 떨어지는 대화에 부러움 폭발 '훈남 프로골퍼'

입력2019년 07월 15일(월) 15:07 최종수정2019년 07월 15일(월) 16:02
성유리, 안성현 / 사진=에스엘이엔티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1세대 걸그룹 핑클이 '캠핑클럽'에 출연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멤버 성유리가 남편과 애정넘치는 모습을 보여 그의 남편인 골퍼 안성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14일 밤 첫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캠핑클럽'에서는 핑클 멤버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가 데뷔 21주년을 기념해 함께 캠핑을 떠났다.

이날 방송에서 성유리는 잠에 들기 전 안성현과 전화 통화를 하며 애교 섞인 목소리로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였다. 이를 보던 이효리는 "갑자기 왜 저렇게 혀가 짧아졌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에 성유리의 남편 안성현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981년생으로 올해 39세인 안성현은 성유리와 동갑내기다. 그는 2005년 한국 프로골프(KPGA)에 입회했다. 이후 2011년부터 케이블 채널 SBS 골프 'SBS 골프 아카데미'에서 헤드 프로로 방송에 출연했으며 '레슨 테라피 시즌 2'와 '레슨 테라피 시즌 4'에 등장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또한 그는 골프 국가대표 상비군 코치직을 역임하기도 했다.

안성현과 성유리 두 사람은 2014년부터 교제를 시작했고 같은 해 6월 열애를 인정했다. 4년 열애 끝에 두 사람은 2017년 5월 부부의 연을 맺었다. 당시 두 사람은 비공개로 식을 진행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취재는 깊게 이해는 쉽게"…'꼬꼬무', 유튜…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잘나가던 '꼬리에 꼬리를…
기사이미지
부국제, 스포트라이트 없지만 영화…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제 25회 부산국제영화제가 화려한 스포…
기사이미지
'코로나 블루' 달랠 여행 예능, 요…
기사이미지
너도나도 '테스형', '가황' 나훈아의 이름값…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황' 나훈아가 식을 줄…
기사이미지
'손흥민 결승골' 토트넘, 번리에 1…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토트넘 홋스퍼가 손흥민의 결승골에 힘…
기사이미지
"인권 문제" 유승준, 외교부·병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