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현 측 "성유리 통화 화제될지 몰랐다, 투어 끝나고 쉬는 중"

입력2019년 07월 15일(월) 16:12 최종수정2019년 07월 15일(월) 18:40
캠핑클럽 안성현 성유리 / 사진=에스엘이엔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캠핑클럽'에서 핑클 성유리가 남편 안성현과 다정한 통화로 화제에 오른 가운데 안성현 소속사가 이에 대해 언급했다.

안성현의 소속사 관계자는 15일 스포츠투데이에 "성유리와의 통화가 이렇게 화제가 될지 몰랐다"고 밝혔다.

앞서 14일 밤 첫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캠핑클럽'에서는 핑클 멤버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가 데뷔 21주년을 기념해 함께 캠핑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가운데 성유리는 애교 섞인 목소리로 안성현과 전화 통화를 해 화제를 모았다. 이효리는 성유리를 보고 "갑자기 왜 저렇게 혀가 짧아졌냐"고 말했고, 이진은 "항상 이렇게 통화한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핑클 / 사진=캠핑클럽 캡처

소속사 관계자는 이어 "안성현은 현재 KLPGA 투어 선수들을 레슨하고 있다. 주니어 선수 육성에도 집중하고 있다"며 "'캠핑클럽' 방송 당일에 대회가 끝나서 현재 휴식기에 들어간 상태다. 방송 이후로는 아직 연락하진 못했다"고 전했다.

안성현은 1981년생으로 성유리와 동갑이다. 그는 2005년 한국 프로골프(KPGA)에 입회해 2011년부터 케이블 채널 SBS 골프 'SBS 골프 아카데미'에서 헤드 프로로 방송에 출연했으며 '레슨 테라피 시즌 2'와 '레슨 테라피 시즌 4'에 등장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안성현과 성유리 두 사람은 2014년부터 교제를 시작했고 4년 열애 끝에 2017년 5월 부부의 연을 맺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프리미엄 정보ad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2019 케이월드 페스타' K-힙합 콘서트, 환…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2019 케이월드 페스타' …
기사이미지
윤상현·메이비 집, 부실공사 철거…
기사이미지
구혜선vs안재현, 'TMI' 폭로전→광…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구혜선과 안재현 부부의 이혼 갈…
기사이미지
양팡 팬, 3000만원 후원→양팡 식사거절→투…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BJ 겸 유투버 양팡(23·본…
기사이미지
류현진, 한글 유니폼 입고 13승 재…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류현진(LA 다저스)이 뉴욕 양키스를 상…
기사이미지
양현석, 드디어 출국금지…"도주할…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양현석(50) 전 YG 엔터테인먼트 대표가…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