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현 측 "성유리 통화 화제될지 몰랐다, 투어 끝나고 쉬는 중"

입력2019년 07월 15일(월) 16:12 최종수정2019년 07월 15일(월) 18:40
캠핑클럽 안성현 성유리 / 사진=에스엘이엔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캠핑클럽'에서 핑클 성유리가 남편 안성현과 다정한 통화로 화제에 오른 가운데 안성현 소속사가 이에 대해 언급했다.

안성현의 소속사 관계자는 15일 스포츠투데이에 "성유리와의 통화가 이렇게 화제가 될지 몰랐다"고 밝혔다.

앞서 14일 밤 첫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캠핑클럽'에서는 핑클 멤버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가 데뷔 21주년을 기념해 함께 캠핑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가운데 성유리는 애교 섞인 목소리로 안성현과 전화 통화를 해 화제를 모았다. 이효리는 성유리를 보고 "갑자기 왜 저렇게 혀가 짧아졌냐"고 말했고, 이진은 "항상 이렇게 통화한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핑클 / 사진=캠핑클럽 캡처

소속사 관계자는 이어 "안성현은 현재 KLPGA 투어 선수들을 레슨하고 있다. 주니어 선수 육성에도 집중하고 있다"며 "'캠핑클럽' 방송 당일에 대회가 끝나서 현재 휴식기에 들어간 상태다. 방송 이후로는 아직 연락하진 못했다"고 전했다.

안성현은 1981년생으로 성유리와 동갑이다. 그는 2005년 한국 프로골프(KPGA)에 입회해 2011년부터 케이블 채널 SBS 골프 'SBS 골프 아카데미'에서 헤드 프로로 방송에 출연했으며 '레슨 테라피 시즌 2'와 '레슨 테라피 시즌 4'에 등장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안성현과 성유리 두 사람은 2014년부터 교제를 시작했고 4년 열애 끝에 2017년 5월 부부의 연을 맺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軍 복무 중 작품 홍보? 박보검, '군내 영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청춘기록'까지 기억하고…
기사이미지
"취재는 깊게 이해는 쉽게"…'꼬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잘나가던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이야기…
기사이미지
너도나도 '테스형', '가황' 나훈아…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황' 나훈아가 식을 줄 모르는 인기…
기사이미지
'연이은 논란 후 자숙' 힘찬 VS '열일 후 입…
기사이미지
'32년의 기다림' 다저스, 탬파베이…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LA 다저스가 1988년 이후 32년 만에 월…
기사이미지
부국제, 스포트라이트 없지만 영화…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제 25회 부산국제영화제가 화려한 스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