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은, 처음 맛본 태국 음식에 "입맛 없을 때 먹으면 맛있을 것"(더짠내투어)

입력2019년 07월 16일(화) 09:34 최종수정2019년 07월 16일(화) 09:34
신예은 / 사진=tvN 더 짠내투어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배우 신예은이 '더 짠내투어'에서 처음 맛본 태국 음식을 평가했다.

15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더 짠내투어'에서는 게스트 신예은, 이진호와 함께 태국 방콕 여행을 떠나는 한혜진, 박명수, 규현, 이용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여행 설계는 규현이 맡았다. '먹방' 투어를 종종 다닌다는 규현은 자신감 넘치게 멤버들을 데리고 태국 음식점으로 향했다.

신예은은 이번 여행을 통해 태국 음식을 처음 먹어본다고. 이에 이진호는 신예은에게 맛 평가를 물었다. 신예은은 "입맛 없을 때 먹으면 맛있을 것 같다"고 밝혔다.

이진호는 "그 말은 지금은 별로라는 거 아니냐"고 지적했고, 신예은은 민망한 웃음을 보였다.

이어 멤버들은 "솔직하게 말해도 괜찮다"며 신예은을 달랬다. 신예은은 그 말에 "잘 모르겠다"는 솔직한 답변을 내놓았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신예은은 "처음 먹었을 때는 새콤달콤하면서 여기 특유의 향이 있는 것 같았다. 그게 저에게는 낯설고 조금 힘들었다"고 설명했다.

멤버들은 "개인 취향을 존중한다"며 다시 한번 신예은의 마음을 안심시켰다. 이를 듣던 이용진은 "개인 입맛이잖아"라면서도 "근데 내일 내가 설계니까, 너 내일 가면 안 되니"라는 너스레로 신예은의 긴장을 풀어줬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예비신랑→피의자' 김건모, 그를 둘러싼 각…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결혼 소식으로 화제를 모…
기사이미지
김준수, 10년 만에 열린 방송길 [S…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가수 김준수가 10년 만에 지상파 프로…
기사이미지
"탈YG 양현석" 씨엘, 이토록 우아한…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YG엔터테인먼트'를 벗은 투애니원(2N…
기사이미지
"터질게 터졌다" 폭력에 노출된 '보니하니'…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도저히 있을 수 없는 일…
기사이미지
토론토 "류현진 영입 진지하게 고민…
기사이미지
펭수로 뜬 EBS, 최영수→박동근 '보…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캐릭터 펭수로 뜬 EBS가 박동근 최영수…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