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은, 처음 맛본 태국 음식에 "입맛 없을 때 먹으면 맛있을 것"(더짠내투어)

입력2019년 07월 16일(화) 09:34 최종수정2019년 07월 16일(화) 09:34
신예은 / 사진=tvN 더 짠내투어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배우 신예은이 '더 짠내투어'에서 처음 맛본 태국 음식을 평가했다.

15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더 짠내투어'에서는 게스트 신예은, 이진호와 함께 태국 방콕 여행을 떠나는 한혜진, 박명수, 규현, 이용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여행 설계는 규현이 맡았다. '먹방' 투어를 종종 다닌다는 규현은 자신감 넘치게 멤버들을 데리고 태국 음식점으로 향했다.

신예은은 이번 여행을 통해 태국 음식을 처음 먹어본다고. 이에 이진호는 신예은에게 맛 평가를 물었다. 신예은은 "입맛 없을 때 먹으면 맛있을 것 같다"고 밝혔다.

이진호는 "그 말은 지금은 별로라는 거 아니냐"고 지적했고, 신예은은 민망한 웃음을 보였다.

이어 멤버들은 "솔직하게 말해도 괜찮다"며 신예은을 달랬다. 신예은은 그 말에 "잘 모르겠다"는 솔직한 답변을 내놓았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신예은은 "처음 먹었을 때는 새콤달콤하면서 여기 특유의 향이 있는 것 같았다. 그게 저에게는 낯설고 조금 힘들었다"고 설명했다.

멤버들은 "개인 취향을 존중한다"며 다시 한번 신예은의 마음을 안심시켰다. 이를 듣던 이용진은 "개인 입맛이잖아"라면서도 "근데 내일 내가 설계니까, 너 내일 가면 안 되니"라는 너스레로 신예은의 긴장을 풀어줬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구혜선 안재현, 불화→게시글 삭제→HB엔터…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배우 구혜선이 남편 안재…
기사이미지
['조선생존기' 종영] 위기, 그리고…
기사이미지
장성규→김동현, '전지적참견시점'…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장성규와 김동현이…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