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한방' 장동민 "욕설 논란, 불편하셨던 분들께 죄송"

입력2019년 07월 16일(화) 15:17 최종수정2019년 07월 16일(화) 15:17
장동민 / 사진=티브이데일리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최고의 한방' 장동민이 최근 욕설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16일 서울시 중구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에서는 MBN 새 예능프로그램 '살벌한 인생수업-최고의 한방'(이하 '최고의 한방')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MBN 박태호 본부장을 비롯해 서혜승CP, 김수미, 탁재훈, 이상민, 장동민이 참석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최근 장동민은 XtvN 예능프로그램 '씬의 퀴즈'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유병재에게 "이 XX가"라고 말했다. 이에 유병재는 "형 욕은 하지 마"라고 응수했다. 그러나 장동민의 욕설은 멈추지 않았고, 이준석 PD에게도 "XX"라고 욕하며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었다.

이날 장동민은 "프로그램마다 성격의 차이가 있는 것 같다"며 "오늘 같은 자리는 막내기 떄문에 막내로서 역할에 충실하고, 또 어느 자리에 가서는 또 다른 역할에 충실하게 임하고 있다"고 운을 뗐다.

장동민은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PD에게 '이 XX야'라고 해서 논란이 됐다. PD님이 먼저 농담을 해서 장난으로 응수했는데 불편하셨던 분들이 계셔서 사과의 말씀 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공식석상에서는 조심스럽게 행동하겠다"고 재차 사과했다.

이에 김수미는 "(장동민의 욕설 논란은) 모두 다 제 탓이다. 엄마가 욕쟁이인데 뭘 배우겠느냐"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구혜선 안재현, 불화→게시글 삭제→HB엔터…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배우 구혜선이 남편 안재…
기사이미지
['조선생존기' 종영] 위기, 그리고…
기사이미지
장성규→김동현, '전지적참견시점'…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장성규와 김동현이…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