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셋째 출산 소감 "자연분만 순산…다둥맘 응원 덕분 위로 돼" [전문]

입력2019년 07월 18일(목) 15:48 최종수정2019년 07월 18일(목) 15:48
별 하하 / 사진=별 인스타그램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별이 셋째 딸 출산 후 근황과 함께 소감을 밝혔다.

별은 18일 자신의 SNS에 "사랑스러운 우리 쏭이가 태어났다"고 시작하는 글과 함께 셋째 딸의 발 도장 사진을 게재했다.

별은 "함께 기도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분들 덕에 자연분만으로 건강히 순산했다"며 "축복해주시고 축하해 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을 담아 감사 인사 드리고 싶다"며 출산 소감과 함께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별은 "쏭쏭이는 현재 모범 신생아로 병원 신생아실에서 이쁘게 잘 지내고 있다"며 "축복해주시고 축하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을 담아 감사 인사를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그는 "특히 '다둥맘'들의 응원은 임신 기간 내내 제게 큰 힘과 위로가 됐다. 사실 이제부터 시작 아니겠냐. 같이 힘을 내보자"며 모든 다둥이 엄마들을 격려했다. 이어 "엄마라서 행복한 엄마들 파이팅"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별은 지난 2012년 하하와 결혼했고, 이후 두 아들과 막내딸을 얻었다.

◆별 인스타그램 전문

사랑스런 우리 쏭이가 태어났어요. 함께 기도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분들 덕에 자연분만으로 건강히 순산했구요. 생후3일째. 현재 쏭이는 잘먹고 잘자는 순하디 순한 모범신생아로 병원신생아실에서 이쁘게 잘 지내고있답니다.

축복해주시고 축하해 주신 많은분들께 진심을 담아 감사인사 드리고싶어요.

특히 다둥맘들의 응원은 임신기간 내내 제게 큰 힘과 위로가 됐답니다 사실 이제 부터 시작 아니겠어요? 같이 힘을내보아요. 엄마라서 행복한 엄마들. 화이팅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2019 케이월드 페스타' K-힙합 콘서트, 환…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2019 케이월드 페스타' …
기사이미지
윤상현·메이비 집, 부실공사 철거…
기사이미지
구혜선vs안재현, 'TMI' 폭로전→광…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구혜선과 안재현 부부의 이혼 갈…
기사이미지
양팡 팬, 3000만원 후원→양팡 식사거절→투…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BJ 겸 유투버 양팡(23·본…
기사이미지
류현진, 한글 유니폼 입고 13승 재…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류현진(LA 다저스)이 뉴욕 양키스를 상…
기사이미지
양현석, 드디어 출국금지…"도주할…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양현석(50) 전 YG 엔터테인먼트 대표가…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