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셋째 출산 소감 "자연분만 순산…다둥맘 응원 덕분 위로 돼" [전문]

입력2019년 07월 18일(목) 15:48 최종수정2019년 07월 18일(목) 15:48
별 하하 / 사진=별 인스타그램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별이 셋째 딸 출산 후 근황과 함께 소감을 밝혔다.

별은 18일 자신의 SNS에 "사랑스러운 우리 쏭이가 태어났다"고 시작하는 글과 함께 셋째 딸의 발 도장 사진을 게재했다.

별은 "함께 기도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분들 덕에 자연분만으로 건강히 순산했다"며 "축복해주시고 축하해 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을 담아 감사 인사 드리고 싶다"며 출산 소감과 함께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별은 "쏭쏭이는 현재 모범 신생아로 병원 신생아실에서 이쁘게 잘 지내고 있다"며 "축복해주시고 축하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을 담아 감사 인사를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그는 "특히 '다둥맘'들의 응원은 임신 기간 내내 제게 큰 힘과 위로가 됐다. 사실 이제부터 시작 아니겠냐. 같이 힘을 내보자"며 모든 다둥이 엄마들을 격려했다. 이어 "엄마라서 행복한 엄마들 파이팅"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별은 지난 2012년 하하와 결혼했고, 이후 두 아들과 막내딸을 얻었다.

◆별 인스타그램 전문

사랑스런 우리 쏭이가 태어났어요. 함께 기도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분들 덕에 자연분만으로 건강히 순산했구요. 생후3일째. 현재 쏭이는 잘먹고 잘자는 순하디 순한 모범신생아로 병원신생아실에서 이쁘게 잘 지내고있답니다.

축복해주시고 축하해 주신 많은분들께 진심을 담아 감사인사 드리고싶어요.

특히 다둥맘들의 응원은 임신기간 내내 제게 큰 힘과 위로가 됐답니다 사실 이제 부터 시작 아니겠어요? 같이 힘을내보아요. 엄마라서 행복한 엄마들. 화이팅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카라타 에리카, 히가시데 마사히로와 불륜→…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정국, 교통사고 불기소…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이 접촉사고와 관…
기사이미지
'와타나베 켄→사위 히가시데 마사…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일본 배우 히가시데 마사히로(32)와 카…
기사이미지
류시원, 2월 비연예인과 재혼…이혼 소송 후…
기사이미지
김세영, 게인브리지 LPGA 1R 공동 …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김세영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기사이미지
아이즈원, 2월 중 활동 재개 결정……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프로듀스 48'을 통해 탄생한 프로젝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