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노윤호 "동방신기 데뷔 전, 38만원 들고 서울서 노숙" [TV캡처]

입력2019년 07월 20일(토) 19:40 최종수정2019년 07월 20일(토) 19:41
유노윤호 / 사진=MBC 놀면 뭐하니?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인턴기자] '놀면 뭐하니?' 그룹 동방신기의 멤버 유노윤호가 데뷔 전 일화를 공개했다.

20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김태호 PD가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건네며 '릴레이 카메라'를 시작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가수 딘딘은 유노윤호, 방송인 유병재, 이용진, 신기루와 술자리를 가졌다. 유병재는 유노윤호에게 "평소에도 농담을 자주 하는 편이냐"고 물었다. 이에 딘딘은 "하긴 하는데 별로 안 웃기다. 그런데 나는 우리 아빠보다 유노윤호를 존경한다"고 말했다.

이어 "일화를 말하자면, 스태프들과 회식을 할 때였다. 유노윤호가 들어오더니 스태프를 세더라"며 "56명이 있으니 술 56잔을 마시겠다고 말하고 실제로 그렇게 마셨다. 대단하다"고 칭찬했다.

그러자 유노윤호는 "스태프들이 고생을 많이 하지 않냐. 그런데 고충을 들을 수 있는 게 이런 자리밖에 없다. 존경의 마음을 담아서 이야기를 들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유노윤호는 "동방신기가 되기 위해 혼자 서울에 올라왔다. 당시 부모님 반대가 심해 손을 벌리지 않기로 결심했다"며 "혼자 38만 원을 들고 서울에 올라왔다. 아르바이트하고, 노숙하면서 가수가 됐다"고 덧붙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인턴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카라타 에리카, 히가시데 마사히로와 불륜→…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정국, 교통사고 불기소…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이 접촉사고와 관…
기사이미지
'와타나베 켄→사위 히가시데 마사…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일본 배우 히가시데 마사히로(32)와 카…
기사이미지
류시원, 2월 비연예인과 재혼…이혼 소송 후…
기사이미지
김세영, 게인브리지 LPGA 1R 공동 …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김세영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기사이미지
아이즈원, 2월 중 활동 재개 결정……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프로듀스 48'을 통해 탄생한 프로젝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