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경남전서 다양한 이벤트 진행…BJ 강은비 방문

입력2019년 07월 21일(일) 11:20 최종수정2019년 07월 21일(일) 11:20
강은비 / 사진=울산 현대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울산 현대와 강원FC의 경기가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21일 오후 7시 울산종합운동장에서 열린다.

K리그 콘텐츠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BJ 강은비가 경기장을 방문해 승무패 맞히기 이벤트를 함께 한다.

21일 강원FC전, 24일 상주 상무전, 30일 FC서울전까지 홈에서 열리는 3연전을 모두 관람하는 팬들에게는 서울전 당일 확인 후 여름 외출 시 필수품인 핸디 선풍기를 증정한다.

이날 경기장에선 일회용 컵 줄이기 캠페인도 함께 열린다. 기존 일회용컵에 담아 판매하던 음료나 주류를 담도록 게이트에서 리유저블 컵(재사용 가능 컵)을 제공하고 치킨석 구매자에게도 동일하게 배포한다. 이와 함께 룰렛 이벤트도 진행하여 친환경 경기장 만들기에 앞장선다. 이번 캠페인은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의 후원을 받아 울산 구단과 한국프로스포츠협회가 함께 진행한다.

E구역 이벤트 광장에서는 울산현대의 플리마켓인 '울산 우리마켓'이 개장한다. 여성복, 아동복, 모자, 양말 등의 의류와 가방, 머리핀, 스카프 등의 패션 소품이 준비되며, 추억의 간식, 수제청, 착즙주스, 쿠키 등 간식류도 마련되어 경기장을 찾는 팬들에게 또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용품판매점에서는 휴대폰 케이스 6종 현장 프리오더(사전 주문)도 진행한다. 2만5000원에 판매하며 홈/원정 유니폼 디자인과 종합운동장의 추억이 담긴 6개 디자인을 하드케이스와 터프케이스 중 선택하여 주문할 수 있다.

문수경기장에서 진행하던 치어리더 울산큰애기 응원 및 공연과 경기 후 선수단이 참가하는 뒤풀이 마당 행사도 동일하게 진행해 경기 2시간 전부터 경기 종료 1시간 후까지 5시간 동안의 '5 hour festival'을 그대로 이어간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송유빈 측 "김소희와 결별, 사생활 유출 법…
기사이미지
'일로 만난 사이' 오늘(24일) 첫방…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유재석의 '노동힐링 프로젝트' tvN '일…
기사이미지
양팡 팬, 3000만원 후원→양팡 식사…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BJ 겸 유투버 양팡(23·본명 양은지)의…
기사이미지
'런닝맨' 전소민, 박정민에 동공지진 "자꾸…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전소민이 박정민과의 첫 …
기사이미지
류현진, 양키스전 4.1이닝 3피홈런…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인턴기자] 류현진이(LA 다저스)이 피홈런 3방…
기사이미지
윤상현·메이비 집, 부실공사 철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