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정화 왜?…마동석 '이터널스' 합류에 근황 관심

입력2019년 07월 22일(월) 06:34 최종수정2019년 07월 22일(월) 06:34
마동석 예정화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배우 마동석의 마블 스튜디오의 새 영화 '이터널스' 출연 소식이 들려오자, 공개 연인 예정화에 대한 관심 역시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22일 오전 6시 기준 국내 주요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마동석' '이터널스' '예정화' 등의 키워드가 나란히 상위권에 등극한 상황. 마동석은 지난 20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열린 2019 샌디에이고 코믹콘(SDCC)에서 '이터널스'의 출연자로 등장했다.

새로운 작품들을 소개하는 자리에서 안젤리나 졸리·셀마 헤이엑·쿠마일 난지아니 등의 할리우드 배우들과 함께 무대에 올라 관객들과 인사한 것이다. 특히 세계적 배우 안젤리나 졸리 옆자리 마동석은 국내 팬들의 심장을 뛰게 만들었다. 그는 유창한 영어 실력을 과시하며 자연스럽게 분위기에 호응했다는 후문.

'이터널스'는 1976년 잭 커비의 코믹북을 원작으로 하는 영화다. 수백만년 전 인류를 실험하기 위해 지구로 온 셀레스티얼이 만든, 초인적인 힘을 지닌 종족 이터널스의 이야기를 그린다. '로데오 카우보이'의 중국 출신 감독 클로이 자오가 연출한다. 2020년 11월 6일 북미에서 개봉한다.

마동석은 극중 길가메시 역을 맡는다. 메소포타미아 신화 속 영웅의 이름을 딴 길가메시는 이터널스 가운데 가장 강한 힘을 가진 캐릭터다. 마동석은 토르 못지않은 초인적인 힘을 가진 길가메시로 분할 것으로 보인다.

마동석의 위상이 세계로 뻗어나가자 자연히 관심은 그의 공개 연인 예정화에게도 쏟아졌다. 예정화와 마동석은 같은 소속사 식구로 친분을 맺으며, 연인으로 발전한 사이다. 운동이라는 공통 분모 덕분에 사랑은 더욱 커졌다. 예정화는 꾸준히 마동석을 이상형으로 꼽기도 했었다.

마동석과 관련된 이슈가 떠오르면, 항상 예정화가 언급됐다. 앞서 마동석은 지난 5월 제72회 칸영화제 비경쟁 부문 미드나잇 스크리닝 초청작 '악인전' 행사에 참석했다. 그는 결혼 계획에 대해 묻자 "원래 결혼을 올해 하려고 했는데 일정이 너무 바빠할 수가 없었다. 그래서 내년에 하려고 한다"라고 설명했다.

이후 마동석이 이듬해 결혼을 앞두고 있다는 보도가 쏟아졌으나 이에 대해 그의 소속사 측은 "희망하는 시기를 언급한 것뿐, 구체적인 결혼 계획은 없다"라고 해명해 한차례 해프닝이 일단락됐다.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문보미 대표, 법적조치 엄포→여전히 '뜨거…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HB엔터테인먼트 문보미 대…
기사이미지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운명', 시…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운명'이 출연…
기사이미지
월화드라마+'리틀포레스트', '가요…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월화드라마들이 '가요무대'에 완전히 …
기사이미지
양현석, 드디어 출국금지…"도주할 우려 있…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양현석(50) 전 YG 엔터테…
기사이미지
류현진, NL MVP 레이스 파워랭킹 7…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내셔널리그 사이영상 후보 1순위로 꼽…
기사이미지
구혜선 안재현, 불화→게시글 삭제…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배우 구혜선이 남편 안재현과의 불화를…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