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X 101' 금동현, 손편지 소감 "좌절하지 않아…다시 돌아올 것"

입력2019년 07월 22일(월) 11:22 최종수정2019년 07월 22일(월) 11:20
금동현 /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인턴기자]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했던 금동현이 자필 편지로 소감을 전했다.

금동현의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공식 SNS 계정에 금동현 자필 편지를 게재했다.

금동현은 "우선 저에게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드린다. 이렇게 편지로 인사를 드리게 돼 아쉽고 슬프기도 하지만 저의 진심을 전해드릴 수 있어 안도가 된다"고 밝혔다.

이어 "'프로듀스 X 101'을 하며 행복했던 순간과 슬펐던 순간이 있었다. 그중 가장 행복했던 순간은 아무래도 국민 프로듀서님들을 만난 것"이라며 "많이 부족한 내가 방송에 비칠 것을 생각하니 두려웠다. 그러나 국민 프로듀서님들의 큰 호응 덕분에 무서운 순간이 행복으로 바뀌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금동현은 향후 계획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여기서 좌절하지 않고, 다시 한 번 도약해 날개를 펼치겠다. 오래 기다리지 않도록 얼른 준비하고 다시 돌아올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앞서 금동현은 Mnet 예능프로그램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해 탄탄한 랩 실력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이후 그는 그룹 엑스원(X1) 멤버를 뽑는 생방송 무대에 올랐지만 안타깝게 탈락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인턴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구혜선 안재현, 불화→게시글 삭제→HB엔터…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배우 구혜선이 남편 안재…
기사이미지
['조선생존기' 종영] 위기, 그리고…
기사이미지
장성규→김동현, '전지적참견시점'…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장성규와 김동현이…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