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 유벤투스 vs 팀 K리그 중계는? 오후 8시 KBS2·네이버스포츠에서

입력2019년 07월 26일(금) 18:44 최종수정2019년 07월 26일(금) 19:48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인턴기자] 팀 K리그와 이탈리아 명문 유벤투스가 맞붙는다.

'하나원큐 팀 K리그'와 유벤투스는 26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친선경기를 치른다.

이날 중부지방은 호우경보와 호우주의보가 내렸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우천으로 인한 경기 취소 계획이 없다고 밝혀 이번 친선경기는 수중전으로 치러질 전망이다.

이날 오후 세계적인 축구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포함한 유벤투스 선수단이 입국해 경기에 대한 열기는 더 뜨거워지고 있다. 23년 만에 방한하는 유벤투스는 호날두를 비롯해 곤살로 이과인, 잔루이지 부폰, 마티아스 데 리흐트 등이 나선다.

이에 맞서는 팀 K리그는 팬들의 투표로 선발된 포지션별 최다득표자다. 팀 K리그는 한국프로축구연맹 경기위원회가 클럽별 배분, 리그 기록, 포지션 등을 고려해 뽑은 9명을 합쳐 총 20명으로 선정됐다. 팀 K리그 선수단은 전날 중구 신라호텔에 소집돼 오후에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훈련을 진행했다. 박주영(FC서울), 조현우(대구FC), 김보경(울산 현대), 이동국(전북 현대) 등이 출격한다.

한편 팀 K리그와 유벤투스 간 친선경기는 지상파 KBS2, 네이버스포츠, POOQ(푹) 등을 통해 생중계된다.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인턴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짧은 생 마감" 우혜미, 자택서 숨진 채 발…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우혜미가 세상을 떠…
기사이미지
'놀면 뭐하니?' 트로트 가수로 변신…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놀면 뭐하니?'가 트로트 가수에 도전…
기사이미지
JTBC, 멜로망스 음원 수익 10억 편…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JTBC가 '슈가맨2' 측이 그룹 멜로망스…
기사이미지
250억 대작 덜미 잡은 광고 타임 ['배가본드…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제작비 250억 원이 투입된…
기사이미지
포섬은 박성현-소렌스탐, 스킨스 게…
[양양=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의 …
기사이미지
BJ서윤 성적발언논란 "성관계시 서…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아프리카TV BJ 서윤이 배우 서강준을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