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 등 유벤투스 선수단 지각…경기 시작 시간 연기

입력2019년 07월 26일(금) 19:49 최종수정2019년 07월 26일(금) 19:49
사진=방규현 기자
[상암=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무리한 일정이 화를 불렀다. 하나원큐 팀 K리그와 유벤투스의 친선경기 킥오프 시간이 뒤로 미뤄졌다.

팀 K리그와 유벤투스는 26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친선경기를 펼칠 예정이었다.

유벤투스의 방한은 1996년 이후 23년 만이다. 세계 최고 선수들이 모인 유벤투스와 K리그 스타들로 구성된 팀 K리그의 맞대결은 축구팬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변수가 발생했다. 유벤투스 선수단은 이날 입국해 각종 행사와 경기까지 당일치기로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중국을 덮친 태풍의 영향으로 예정보다 늦은 오후 2시45분께가 돼서야 공항 입국게이트를 통과했다.

이후 유벤투스 선수단은 팬 미팅이 예정된 서울 용산의 한 호텔로 이동했지만 교통 체증으로 예정보다 늦은 시간 도착했다. 결국 팬 미팅이 파행 진행됐으며,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컨디션 조절을 이유로 팬 미팅에 불참했다.

그러나 이는 시작에 불과했다. 팬 미팅을 마친 유벤투스 선수단은 경기가 열린 서울월드컵경기장으로 이동했지만, 이번에도 교통 체증에 막혀 제 시간에 도착하지 못했다. 경기 시작 1시간 전에 공개되는 양 팀 선발 명단도 발표되지 않은 상황이다.

결국 경기 시작 10분을 앞두고 경기장에는 '유벤투스 선수단의 사정으로 인해 지연되고 있음을 안내드린다'는 방송이 나왔다.

선수들이 도착하더라도 몸을 풀어야 할 시간을 감안하면 경기 시작 시간은 더 늦어질 것으로 보인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설리 둘째 오빠 "친부가 먼저 유산 문제 지…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故 설리(최진리)의 둘째 …
기사이미지
'복면가왕' 탑골공원 김영민 "아역…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탑골공원의 정체가 태사자 메인보컬 김…
기사이미지
전소민 직접 쓴 에세이 언급 "사실…
기사이미지
'천문' 문재인 김정숙 여사 오늘(19일) 관람…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숙 …
기사이미지
한국 김학범 감독 "호주전, 마지막…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마지막 경기라고 생각하겠다" 김학…
기사이미지
최현석, 신호위반→식품위생법 위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최현석 셰프가 사문서 위조 의혹에 휘…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