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 사기극' 로빈 장 더 페스타 대표, SNS 비공개 전환+침묵

입력2019년 07월 27일(토) 13:31 최종수정2019년 07월 27일(토) 14:25
사진=로빈 장 더 페스타 대표 SNS 사진 캡처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인턴기자] '하나원큐 팀 K리그'와 유벤투스 간 친선경기를 주최한 더 페스타 로빈 장 대표가 SNS 프로필을 변경한 뒤, 돌연 비공개로 전환했다.

팀 K리그와 유벤투스의 친선경기 및 사인회를 주최한 더 페스타의 장 대표는 27일 새벽 2시 무렵 페이스북 프로필 사진과 자기소개 정보에 적었던 내용을 수정한 뒤, 약 10시간 만에 비공개로 전환했다. 현재 장 대표의 개인 페이스북 페이지는 열람할 수 없다.

앞서 더 페스타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팬 사인회와 45분 이상 출전 등을 조건으로 이번 친선경기를 진행하기로 했다. 하지만 더 페스타는 행사 당일 호날두의 팬 사인회와 친선전 45분 이상 출전 등의 조건을 모두 이행하지 못했다.

특히 장 대표는 호날두의 팬 사인회가 취소되자 "호날두가 교통체증으로 지쳤고 경기를 출전하기 위해 컨디션 조절이 필요하다"고 말했지만, 결국 호날두는 벤치만 달궜다.

경기 후 열린 기자회견에서 마우리치오 사리 유벤투스 감독은 "호날두의 컨디션과 근육 상태가 좋지 않아 전날부터 출전에 대해 고민했다"면서 "26일 오후 한국에서 뛰지 않는 게 나을 것 같다는 결론을 내렸다"고 말해 장 대표가 사전에 이 사실을 알고 있었을 것이라는 의혹이 제기됐다.

경기 직후 사태에 대해 해명을 요구했으나, 더 페스타 장 대표는 추후 보도자료를 통해 공식 입장을 밝히겠다는 말만 남기고 입을 닫고 있는 상태다.

이에 분노한 팬들은 더 페스타 공식 홈페이지와 장 대표의 SNS를 찾아가 환불을 요구하고 나섰지만, 홈페이지는 많은 접속자로 인해 마비된 상태이다.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인턴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외출 자제하라" 자가격리 권고 어긴 윤학의…
기사이미지
김상혁, 이혼→각종 추측성 루머로…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클릭비 출신 김상혁과 쇼핑몰 CEO 송다…
기사이미지
마미손·김서형→'이태원 클라쓰',…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4.15 총선을 앞두고 유쾌한 패러디로 …
기사이미지
"개인의 자유"vs"부정적 영향" 한소희, 과거…
기사이미지
144경기 강행하겠다는 KBO, 커지는…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KBO가 5월초를 개막 D-데이로 결정했다…
기사이미지
"음악이 힘 되길" 신승훈→태진아,…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요계가 음악으로 코로나바이러스감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