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팬들이 참여하는 영상 콘텐츠 공모전 연다

입력2019년 07월 31일(수) 17:26 최종수정2019년 07월 31일(수) 17:26
사진=kt wiz 엠블럼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kt wiz가 제1회 KT 영상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내가 만든 위즈TV'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다음달 1일(목)부터 9월 1일(일)까지 진행되며 KT 팬들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드라마, 다큐멘터리, 패러디, 뮤직비디오,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형태의 영상을 포함하며 개인은 물론 팀으로도 응모할 수 있다. 'KT 위즈 파크에서 만난 최고의 즐거움'과 'KT 연고지 수원을 소개합니다'라는 두 가지 주제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되고, 5분 이내로 제작된 영상(MP4 파일 형식)을 KT 구단 메일(ktwiz.pr@kt.com)로 보내면 된다.

영상 우수작은 9월 3일(화)부터 9월 11일(수)까지 구단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에 게재되어 결선의 과정을 거치며 9월 12일(목) 최종 당선작을 발표한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20시즌 KT 위즈 파크 중앙지정석 시즌권과 선수 유니폼, 모자, 싸인볼 등의 부상을 증정하고 수상작은 경기 전 위즈 파크 전광판에 상영될 예정이다. 또, 최우수상 2팀과 우수상 3팀에게도 글러브, 유니폼, 팬북패키지 등의 부상을 전달한다.

공모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ktwiz.co.kr)와 공식 어플리케이션 위잽(wizza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성과보다 성취, 목표보다 목적"…방탄소년…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기사이미지
'꿈의 무대 입성' 기성용, 3월 바르…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세계 최고의 선수들과 함께 뛰고 싶다…
기사이미지
'컴백 D-DAY' 방탄소년단, 축제는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오늘(21일) 컴백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