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ICC 인터밀란전 프리시즌 첫 골 사냥 나선다

입력2019년 08월 02일(금) 10:42 최종수정2019년 08월 02일(금) 10:42
사진=SPOTV NOW 제공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토트넘에서 탄탄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손흥민이 프리시즌 첫 골 사냥에 나선다.

토트넘과 인터밀란의 2019 인터내셔널 챔피언스 컵(이하 ICC) 경기는 오는 4일 오후 11시5분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

올 시즌도 손흥민의 토트넘 내 입지는 굳건할 전망이다. 프리시즌에 펼쳐진 세계적인 강팀들과의 맞대결에 모두 출전하여 날카로운 공격 본능을 드러냈다. ICC 맨유전에선 헤딩으로 모우라의 동점 골을 돕기도 했다. 팀 성적도 좋다. 아우디컵에선 우승을 차지했고, ICC에선 1승1패를 기록 중이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은 강팀을 연이어 격파한 선수들을 향해 만족감을 밝힌 바 있다.

이러한 손흥민의 경기력은 내심 골을 기대하게 만든다. 주말 경기의 상대인 인터밀란은 프리시즌 매 경기 실점을 허용하며 수비 불안을 노출하고 있다. 프리시즌 내내 최고 평점을 받은 손흥민은 '한방'이 있는 선수다. 인터밀란전에서의 골 소식을 충분히 기대해볼 만하다.

이번 경기는 손흥민이 리그 개막 전 주전 멤버들과 마지막으로 합을 맞춰볼 기회이기도 하다. 토트넘은 인터밀란과의 승부를 펼친 뒤 19-20시즌 프리미어리그 대장정에 돌입한다. 손흥민은 퇴장 징계로 인해 1, 2라운드에 결장한다.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美 매체 "류현진, 만장일치로 NL 사이영상 …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지금이라면 류현진이 만…
기사이미지
구혜선VS안재현 "주취·유두·무단…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배우 안재현(32) 구혜선(35) 부부의 폭…
기사이미지
양현석, 드디어 출국금지…"도주할…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양현석(50) 전 YG 엔터테인먼트 대표가…
기사이미지
구혜선VS안재현, 신혼일기→이혼일기 된 인…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구혜선과 안재현의 인스타…
기사이미지
'2019 케이월드 페스타' K-힙합 콘…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2019 케이월드 페스타' K-힙합 콘서트…
기사이미지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운명', 시…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운명'이 출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