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클럽' 핑클, 데뷔 21주년 공연에 대한 속마음은? [TV스포]

입력2019년 08월 02일(금) 14:41 최종수정2019년 08월 02일(금) 15:04
캠핑클럽 / 사진=JTBC 제공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인턴기자] 그룹 핑클이 데뷔 21주년 기념 공연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털어놓는다.

4일 오후 9시 방송 예정인 JTBC 예능프로그램 '캠핑클럽'에서는 캠핑 3일차를 맞아 경주 시내 투어를 마치고 캠핑카로 돌아온 핑클이 하루를 마무리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사전 녹화에서 취침 준비를 하던 핑클 멤버들은 이날이 경주 화랑의 언덕에서 보내는 마지막 밤이라며 아쉬운 마음을 내비쳤다. 이에 하나둘씩 모여 앉아 두런두런 이야기를 나누었고, 분위기는 점점 무르익어 어느새 21주년 공연에 대해 이야기를 시작했다.

'캠핑클럽'은 핑클 멤버들이 캠핑을 통해 서로 마음을 맞춰보고, 데뷔 21주년 기념 무대에 설지를 결정하기 위해 기획된 여행이다. 캠핑이 시작된 후 공연에 관한 구체적인 이야기를 나눈 것은 이날이 처음이다.

늘 밝고 장난 가득한 모습을 보였던 핑클 멤버들은 공연에 대해서는 진지한 표정으로 자신의 생각을 털어놓았다. 이에 멤버들은 각자 기대하는 마음과 걱정되는 부분, 고민 등 그동안 쉽게 꺼내놓지 못했던 대화들을 주고받았다.

동생들의 진심 어린 고민을 들은 리더 이효리는 조심스레 자신이 생각한 방안들을 제시했고, 세 사람은 진지한 표정으로 생각에 잠겼다는 후문이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인턴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전혜빈 오늘(7일) 의사와 발리 결혼식 "행여…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배우 전혜빈이 결혼 소감…
기사이미지
김건모 팬들 성폭행 의혹에 성명문…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김건모 팬들이 성폭행 의혹과 관련해 …
기사이미지
베트남 박항서 감독 "태국전 어려웠…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선수들이 불굴의 정신을 발휘했다"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