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짜: 원 아이드 잭' 포커판을 장악할 이광수x임연지x권해효

입력2019년 08월 05일(월) 18:30 최종수정2019년 08월 05일(월) 18:30
사진=영화 타짜3 스틸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개성 강한 타짜들의 팀 플레이가 시작된다.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감독 권오광·제작 싸이더스)이 포커판을 장악할 원 아이드 잭 팀의 타짜들을 5일 공개했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인생을 바꿀 기회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목숨을 건 한판에 올인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라이브', '탐정: 리턴즈', '나의 특별한 형제' 등 매번 색다른 연기 변신으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는 이광수는 원 아이드 잭 팀 셔플의 일인자 까치로 변신했다. 까치는 화려한 손기술과 재치 있는 말솜씨를 겸비한 타짜다. 까치의 독보적인 손기술을 보여주기 위해 이광수는 몇 달 동안 카드를 손에서 놓지 않고 연습을 거듭했다고. 엄청난 노력으로 대역 없이 완벽한 카드 셔플을 해내 제작진과 배우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손기술과 재치 만점 입담으로 웃음까지 선사할 까치의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대박', '불어라 미풍아'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임지연은 '럭키' 이후 3년 만인 이번 영화에서 변신의 귀재이자 원 아이드 잭 팀의 멀티 플레이어 영미로 분했다. 사람들의 마음을 무장해제시키는 미소와 남다른 연기력으로 원 아이드 잭 팀 작전의 일등 공신이 될 영미를 위해 임지연은 미처 발산하지 못했던 발랄하고 통통 튀는 매력을 맘껏 쏟아냈다고.

수식어가 필요 없는 명품 배우 권해효는 원 아이드 잭의 숨은 고수 권원장으로 분했다. 다양한 도박 기술에 잔뼈가 굵은 권원장은 원 아이드 잭의 젊은 타짜들에게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조언은 물론 든든한 기둥이 되어주는 존재다. 그는 영화 안팎에서 후배들에게 듬직한 조언자가 되고, 현실적인 타짜 연기로 극의 중심을 잡았다고. 권오광 감독은 권해효에 대해 "장르적인 부분과 현실적인 캐릭터를 동시에 잘 표현할 수 있는 배우"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전설의 타짜 짝귀의 아들 일출과 원 아이드 잭 팀을 한데 모은 무적의 타짜 애꾸, 막강한 손기술과 입담을 겸비한 까치, 팀의 멀티 플레이어 영미 그리고 숨은 고수 권원장까지 원 아이드 잭 팀을 모두 공개한 '타짜: 원 아이드 잭'은 9월 11일 개봉된다.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최희 "혼기 꽉 찼다고 결혼 NO, 흘러가는 대…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방송인 최희가 결혼에 대…
기사이미지
'결착 출석 요구 불응' 윤지오, 추…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해외 체류 중인 배우 윤지오(32)가 추…
기사이미지
'신과 함께'부터 ' '안시성' '뺑반…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신과 함께' 시리즈부터 '고산자: 대동…
기사이미지
홍석천 가짜뉴스 피해 언급 "편견 생길까봐…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방송인 홍석천이 가짜뉴스…
기사이미지
류현진, 22일 콜로라도전서 13승 재…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류현진(LA 다저스)의 다음 등판 일정이…
기사이미지
비아이 '마약 의혹' 추석 연휴 끝나…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