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핫 서머 페스티벌', 야구팬들에게 인기

입력2019년 08월 07일(수) 20:09 최종수정2019년 08월 07일(수) 20:09
사진=KIA 타이거즈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가 휴가철을 맞아 준비한 '핫 서머 페스티벌'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어린이 물놀이장과 이색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외야 바캉스존이 팬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KIA는 지난 3-4일 NC전을 시작으로 6-7일 LG전, 8-9일 한화전까지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리는 6경기 동안 '2019 금호타이어 핫 서머 페스티벌(Hot summer festival)'을 진행하고 있다.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 좌측 외야 샌드파크에 설치된 미니수영장과 물 미끄럼틀이 단연 인기다. 경기 시작 2시간 전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는 몰놀이장은 어린이(유치원생-초등학생) 팬만 이용할 수 있다. 물놀이장 주변에는 탈의실과 진행요원(구조요원 자격증 소지)이 배치된다.

우측 외야 샌드파크에는 야자수와 선베드, 네온사인 포토존이 갖춰진 '바캉스존'이 설치돼 관객들의 발길을 붙잡고 있다.

또 8일 한화전에선 중앙출입구 앞에서 기아자동차 K7 프리미어와 셀토스가 전시되며, 금호타이어 전속 레이싱 모델과 함께 하는 포토타임 이벤트도 마련된다.

더불어 핫 서머 페스티벌 기간 동안 K9석, K7석, K5석, 외야석에 대해 3000원 할인이 적용(성인 및 청소년 현장판매 한정)된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단독] “반성은 커녕 거짓말 유감” 신현준…
[스포츠투데이 김지현 기자] 본지는 지난 9일 배우 신…
기사이미지
아야세 하루카·노민우, 열애설 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노민우와 일본 유명 배우 아야세…
기사이미지
"건강하게 돌아오겠다" 권민아, 폭…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한 차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