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X101' 금동현 측 "9인조 바이나인 외 합류 의사 無" [공식입장]

입력2019년 08월 13일(화) 13:17 최종수정2019년 08월 13일(화) 13:30
금동현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프로듀스X101' 금동현 측이 향후 행보와 관련한 입장을 밝혔다.

13일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이하 C9)는 공식 SNS를 통해 "당사는 '프로듀스X101'의 종영과 동시에 팬 분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만들어진 팀 바이나인(BY9)의 진행에 대해 관심 깊게 관련 동향을 살펴 왔다"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어 "그간 여러 주체들이 금동현 군의 바이나인 합류에 대하여 문의를 해왔다. 이에 당사는 금동현 군과의 대화를 통해 입장을 정리하고 최초부터 현재까지 일관되게 9인 체제의 바이나인의 경우 합류할 것임을 밝혀 왔다"며 "이는 9인 체제의 바이나인이 아닌 경우 어떠한 프로젝트성 팀에도 합류할 의사가 없음을 말한다. 이러한 당사의 입장은 현재도 변함없다"는 의지를 확고히 했다.

더불어 C9은 "프로그램 종영 이후 금동현 군은 당사의 연습생들과 함께 댄스, 랩, 어학, 연기 레슨 등을 받으며 본인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근황을 전했다.

올해 7월 종영된 Mnet '프로듀스X101'을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금동현은 미소년 같은 훈훈한 비주얼과 훌륭한 무대 매너로 국민 프로듀서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고, 데뷔 멤버에는 아쉽게 들지 못했지만 파생 프로젝트 그룹 바이나인의 주력 멤버로 거론되며 연일 화제를 이어오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구혜선 안재현, 불화→게시글 삭제→HB엔터…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배우 구혜선이 남편 안재…
기사이미지
['조선생존기' 종영] 위기, 그리고…
기사이미지
장성규→김동현, '전지적참견시점'…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장성규와 김동현이…
기사이미지
BJ꽃자, 성매매 사과+일부 해명…정배우 승…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BJ꽃자가 정배우의 폭로를…
기사이미지
'끝내기 안타' 최지만 "동점만 만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동점만 만들자고 생각했다" 끝내기…
기사이미지
'2019 케이월드 페스타', 개막 2일…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