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한 장모' 김정현, 안연홍에 "공개 연애하자" [TV캡처]

입력2019년 08월 14일(수) 09:00 최종수정2019년 08월 14일(수) 09:27
수상한 장모 / 사진=SBS 수상한 장모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수상한 장모'에서 김정현이 자신을 좋아하는 한소현 때문에 불안해하는 안연홍에게 공개 연애를 제안했다.

14일 오전 방송된 SBS 아침드라마 '수상한 장모'(극본 김인강·연출 이정훈)에서 최송아(안연홍)가 이동주(김정현)에게 김은지(한소현)의 진심을 알렸다.

이날 방송에서 함께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던 최송아는 이동주에게 "오늘 또 은지 씨랑 부딪혔다"고 말했다. 이에 이동주는 "무슨 일로 만났냐"며 의아해했다.

최송아는 "마음이(이한서) 아빠 때문에 만났다"며 "오늘 처음으로 은지 씨 마음이 절실하다는 걸 깨달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예전에는 장난이라고 생각해서 이러다 말겠지 생각했는데 그게 아닌 걸 알았다"고 덧붙였다.

이를 듣고 이동주는 최송아에게 "그래서 불안하냐"고 물었다. 이에 최송아는 "불안하다. 마음이 아빠를 포기할 수는 없고 신경이 쓰인다"고 설명했다.

이동주가 "그럼 우리 공개 연애하자. 실장님한테도 알리고 회사사람 모두에게 말하자"고 제안했다. 이에 놀란 최송아는 "공개 연애는 확신이 생기고 말해도 늦지 않다"고 말했다. 이에 이동주는 "그럼 100일 기념으로 공개연애하기로 약속하자"고 말했고 최송아가 이를 승낙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美 매체 "류현진, 만장일치로 NL 사이영상 …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지금이라면 류현진이 만…
기사이미지
구혜선VS안재현 "주취·유두·무단…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배우 안재현(32) 구혜선(35) 부부의 폭…
기사이미지
양현석, 드디어 출국금지…"도주할…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양현석(50) 전 YG 엔터테인먼트 대표가…
기사이미지
구혜선VS안재현, 신혼일기→이혼일기 된 인…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구혜선과 안재현의 인스타…
기사이미지
'2019 케이월드 페스타' K-힙합 콘…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2019 케이월드 페스타' K-힙합 콘서트…
기사이미지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운명', 시…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운명'이 출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