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휴온스, 미래복지재단에 기부금 전달

입력2019년 08월 14일(수) 16:03 최종수정2019년 08월 14일(수) 16:03
사진=KPGA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한국프로골프협회(이하 KPGA)와 휴온스글로벌(이하 휴온스)이 '제2회 휴온스 엘라비에 셀러브리티 프로암'서 조성된 기부금을 수도권매립지주민지원 미래복지재단(이하 미래복지재단)에 출연했다.

14일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KPGA 빌딩 10층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서 휴온스의 이진석 상무, '제2회 휴온스 엘라비에 셀러브리티 프로암' 챔피언 전가람(24, 볼빅)은 지난 5월 '제2회 휴온스 엘라비에 셀러브리티 프로암'에 출전한 선수들의 상금 3%와 애장품 경매 금액을 합친 2100만 원을 미래복지재단의 황향미 원장에게 전달했다.

2018년 '휴온스 셀러브리티 프로암'에서 모아진 기부금을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하며 나눔 가치를 실현했던 휴온스와 KPGA는 올해도 '제2회 휴온스 엘라비에 셀러브리티 프로암'을 통한 사회 공헌 활동 방안에 대해 논의해왔고 이번 기부금 전달식은 그 일환으로 이루어졌다.

이날 선수들을 대표해 참석한 전가람은 "골프 대회를 통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 2년 연속으로 이 같은 기회를 만들어 준 휴온스 관계자 분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골프를 매개로 한 나눔 문화 확산에 지속적으로 기여할 것"이라고 힘줘 말했다.

한편 미래복지재단은 2012년 설립됐으며 '제2회 휴온스 엘라비에 셀러브리티 프로암'이 진행된 인천 서구 소재의 드림파크 컨트리클럽이 위치한 수도권 매립지 내 지역 주민들의 복리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만들어진 비영리 환경 복지 단체다.

미래복지재단 황향미 원장은 "기부에 뜻을 모아준 휴온스와 KPGA 코리안투어 선수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며 "기부금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돼 소중하게 쓰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에잇디크리에이티브 측 "'프듀' 제작진 술 …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에잇디크리에이티브가 '프…
기사이미지
유재석, 위기론 딛고 유산슬 부활까…
기사이미지
2019 MAMA, 日 나고야 홍보…'국내…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일본 나고야돔을 개최지로 선정해 논란…
기사이미지
'1박2일' 귀환에 日 프라임 시간대 재편, 누…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1박 2일 시즌4'의 등장으…
기사이미지
베트남 박항서 감독 "태국전 어려웠…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선수들이 불굴의 정신을 발휘했다" …
기사이미지
판타지오 "차인하 사망, 애통한 마…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배우 차인하가 향년 27세의 나이로 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