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서장훈·다비치, '철파엠' 김영철 빈 자리 채운다…스페셜 DJ 출격

입력2019년 08월 14일(수) 17:20 최종수정2019년 08월 14일(수) 17:20
이수근 서장훈 다비치 / 사진=SBS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이수근, 서장훈, 그룹 다비치가 '철파엠' DJ로 변신한다.

19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SBS 파워FM(107.7MHz '김영철의 파워FM'(이하 '철파엠')에는 이수근, 서장훈, 다비치가 스페셜 DJ로 나선다. 이들은 여름휴가로 잠시 자리를 비우는 DJ 김영철을 대신해 청취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먼저 절정의 호흡을 자랑하는 다비치의 이해리, 강민경은 19일, 21일, 23일 3일간 스페셜 DJ로 동반 출연한다. 다비치는 청취자들이 원하는 모닝콜을 들려주는 것은 물론, 고정 게스트 주시은 아나운서, 개그맨 권진영, 성우 박지윤, 정형석과 '철파엠'의 다양한 코너를 함께 진행한다.

20일 방송에는 최고의 '드립'으로 각종 예능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이수근이 출연한다. 이수근은 후배 개그맨 박지선과 함께 개그 역사 속 빛났던 명장면들을 코믹하게 재현해 청취자들의 아침을 유쾌하게 채워줄 전망이다.

마지막으로 22일 방송에는 서장훈이 스페셜 DJ로 나선다. 좀처럼 라디오에서 보기 어려웠던 서장훈은 DJ 김영철과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 처음으로 라디오 DJ에 도전하게 됐다. 그는 인생, 연애 등 청취자들의 다양한 고민에 대해 촌철살인 솔루션을 던지고, 정현두 금융교육전문가와 알기 쉬운 재테크 코너를 함께할 예정이다. 서장훈은 평소 성실한 재테크로 주목받았던 만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구혜선 안재현, 불화→게시글 삭제→HB엔터…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배우 구혜선이 남편 안재…
기사이미지
['조선생존기' 종영] 위기, 그리고…
기사이미지
장성규→김동현, '전지적참견시점'…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장성규와 김동현이…
기사이미지
BJ꽃자, 성매매 사과+일부 해명…정배우 승…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BJ꽃자가 정배우의 폭로를…
기사이미지
'끝내기 안타' 최지만 "동점만 만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동점만 만들자고 생각했다" 끝내기…
기사이미지
'2019 케이월드 페스타', 개막 2일…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