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펀딩', 오늘(15일) 광복절 스페셜 미리 보기 특별 편성

입력2019년 08월 15일(목) 11:25 최종수정2019년 08월 15일(목) 11:49
유준상 유인나 노홍철 / 사진=MBC 같이 펀딩 제공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첫 방송을 앞둔 '같이 펀딩'이 광복절을 맞아 스페셜 미리 보기 방송으로 시청자들과 소통한다.

15일 MBC 새 예능프로그램 '같이 펀딩' 측은 "스페셜 미리 보기 방송을 2회 편성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배우 유준상이 준비한 '아주 특별한 국기함'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는 광복절을 맞아 태극기의 의미를 다시 생각해보게 해주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스폐셜 미리 보기 방송은 프로그램에 대한 간략한 소개부터 1차 라인업인 배우 유준상, 유인나, 방송이 노홍철이 각기 준비한 개별 프로젝트 내용으로 꾸며진다.

사전 녹화에서 유준상은 3.1절에 대형 태극기를 건 후 결혼식을 올리고 상해임시정부로 신혼여행을 다녀왔다고 밝히며 태극기에 대한 진심을 털어놨다. 유준상은 "언젠가부터 국경일에도 보기 힘든 태극기가 모두의 마음속에 펄럭이길 바란다"며 특별한 국기함을 만들기 위해 아이디어를 내고 노력했다.

이외에도 평소 서점을 가는 것이 일상이자 취미인 유인나가 기획한 인생 책으로 만든 오디오북과 노홍철이 이끌 낯선 사람과의 마법 같은 수다 소모임 등이 담긴다.

이를 두고 제작진은 "첫 방송을 앞두고 예비 시청자들이 궁금해하시는 개별 프로젝트를 맛볼 수 있는 스페셜 방송을 준비했다"며 "'같이 펀딩'은 공감하고 알수록 재밌는 프로그램이다. 18일 첫 방송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같이 펀딩'은 시청자들의 참여로 완성되는 국내 최초 펀딩 예능프로그램이다. 혼자서는 실현하기 어려운 다양한 분야의 가치 있는 아이디어를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이 확인하고,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같이 실현해보는 방송이다. 참여는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할 수 있다.

'같이 펀딩' 미리 보기 방송은 각각 15일 오후 2시 20분, 5시 35분에 확인할 수 있다. 본 방송은 18일 저녁 6시 30분에 만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사정 따라 한다" 양현석 황제 조사 의혹,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전…
기사이미지
류현진, 18일 애틀랜타 상대로 13승…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류현진(LA 다저스)이 애틀랜타 브레이…
기사이미지
"제주도 카니발 폭행 영상 속 아내…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제주에서 한 30대 운전자가 옆 차선에…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