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꽃자 폭로' 정배우 누구? #고발 전문 유튜버 #이대 백반집 인터뷰

입력2019년 08월 16일(금) 09:51 최종수정2019년 08월 16일(금) 10:31
정배우 / 사진=유튜브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아프리카 TV BJ 꽃자의 불법 성매매를 폭로한 유튜버 정배우에게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정배우는 지난 1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꽃자가 과거 불법 성매매에 가담했으면서 유명 BJ로 활동하고 있다고 폭로했다. 이에 대해 꽃자는 과거를 인정하면서 정배우에게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을 예고한 상황이다.

정배우는 내부고발, 미투 운동, 갑질 피해, 유명 유튜버 이슈 등을 폭로한 '고발 전문 유튜버'로 현재 구독자 수 약 18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앞서 정배우는 게임 방송을 진행하던 유튜버였으나, 자극적인 콘텐츠로 이슈가 되자 고발 전문 유튜버로 전환했다.

정배우는 지난해 11월 유튜버 이환이 자신의 SNS에 그룹 AOA의 멤버 지민을 모욕하는 영상을 게재하자 이를 지민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제보해 이름을 알렸다. 또한 유명 유튜버 로이조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면 추첨을 통해 고가의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했으나 실제로 상품을 제공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폭로하고 로이조를 공개 저격했다.

최근 정배우는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초심을 잃어 논란이 된 이대 백반집 사장과 인터뷰를 진행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정배우는 백반집 사장에게 제작진과 싸울 준비를 하고 있냐고 물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사재기의 꼭두각시"…큐브 홍승성 회장 발…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음원 사재기 의혹이 가요…
기사이미지
코믹→멜로 다 되는 현빈·손예진의…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박지은 작가가 판을 깔고, 현빈과 손예…
기사이미지
도깨비도 이긴 '사랑의 불시착', 명…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사랑의 불시착'이 시청률과 화제성을…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