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케이월드 페스타' 황치열 "전국투어 위해 건강관리 중"

입력2019년 08월 16일(금) 18:44 최종수정2019년 08월 16일(금) 18:55
황치열 / 사진=팽현준 기자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2019 케이월드 페스타' 황치열이 근황을 공개했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2019 K-WORLD FESTA)' 2일 차 개막 공연이 16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열리는 가운데, 본 무대에 앞서 출연진들의 포토월이 진행됐다. 이날 배우 이호수가 출연자들을 상대로 인터뷰를 진행했다.

황치열은 '2019 케이월드 페스타'에 서게 된 소감에 대해 "큰 무대에 서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최근에 캐나다에서 공연을 마치고 돌아왔다. 시차적응을 하면서 건강관리를 하고 있다"며 "곧 전국투어 콘서트를 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개막 공연 2일 차에는 용주, 러블리즈, 골든차일드, 인피니트 남우현, 레드벨벳, NCT드림, CLC, DJ DOGC, JBJ95, 남태현, 몬스타엑스, 마미손, 민서, 카드, 오마이걸, 황치열, 우디 등 가요계 다양한 장르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대세 아티스트들이 뜨거운 무대로 축제를 장식할 예정이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 2일 차 개막식 공연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저녁 7시부터 열린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단독] “반성은 커녕 거짓말 유감” 신현준…
[스포츠투데이 김지현 기자] 본지는 지난 9일 배우 신…
기사이미지
아야세 하루카·노민우, 열애설 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노민우와 일본 유명 배우 아야세…
기사이미지
"건강하게 돌아오겠다" 권민아, 폭…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한 차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