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 우리 새끼' 홍진영x홍선영, 설운도 부자와 찰떡 '케미'

입력2019년 08월 17일(토) 15:30 최종수정2019년 08월 17일(토) 15:30
홍진영 /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가수 홍진영, 홍선영과 설운도 부자가 만나 찰떡 '케미'를 선사했다.

18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홍진영과 홍선영 자매는 선배 가수 설운도와 그의 아들을 만나기 위해 한 스튜디오를 찾아가 반가운 만남을 가진다.

최근 녹화에서 홍진영과 홍선영 자매는 설운도의 아들 루민 군의 개인 방송에 특별출연하게 됐다. 이날 루민 군은 홍자매를 위해 '먹방'을 준비했고, 이에 홍자매는 여러 꿀팁을 전수하며 '폭풍 먹방'을 선보여 루민을 흡족하게 했다.

그런데, 그 와중에 '먹방' 콘텐츠에 크게 당황한 사람이 있었다. 바로 아버지 설운도였다. 그는 "이런 걸 사람들이 본다고?"라며 황당해했다. 하지만 설운도는 방송 초반 아들의 방송을 위해 노래까지 부르며 열혈 아빠의 모습을 보였다.

또 그는 '먹방' 방송 도중 매운맛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하지만 그는 극도로 매운 맛에 경악하며 '버럭' 하고 화를 내는 사태가 벌어져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이날 홍자매와 설운도는 '인싸 미션 기록 깨기'에도 도전해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긴장감 넘치는 미션 대결에 스튜디오에서는 "대단하다", "이게 뭐라고 집중하면서 보게 되냐"며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금의환향' 봉준호, 그는 여전히 목마르다 …
기사이미지
도깨비도 이긴 '사랑의 불시착', 명…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사랑의 불시착'이 시청률과 화제성을…
기사이미지
임현주 아나운서 "원피스와 노브라…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임현주 아나운서가 노브라로 생방송을…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