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로니카 役' 서은수 "'호텔 델루나' 성덕, 끝까지 재밌게 봐주세요"

입력2019년 08월 17일(토) 23:57 최종수정2019년 08월 17일(토) 23:57
서은수 호텔 델루나 베로니까 / 사진=서은수 인스타그램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배우 서은수가 tvN 주말드라마 '호텔 델루나'에 특별 출연한 가운데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서은수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호텔 델루나' 성덕 베로니카♥. 끝까지 재미있게 봐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서은수는 베로니카로 분장하고 있다. 창백한 얼굴에 피분장을 했는데도 빛나는 미모가 눈길을 끈다.

이날 서은수는 산체스(조현철)의 연인 베로니카 역으로 특별출연했다. 연인 베로니카에게 프러포즈를 앞두고 있던 산체스는 베로니카의 사고 소식을 듣게 됐다.

이후 베로니카를 만나러 가겠다고 나선 산체스를 걱정하던 찬성은 베로니카의 영혼을 목격했다. 베로니카가 죽었다는 것을 알게 된 찬성은 산체스와 베로니카가 마지막 인사라도 할 수 있게 해주기 위해 산체스를 급히 델루나로 데려왔다. 이후 작별 인사를 건넨 두 사람. 베로니카를 잃은 산체스는 오열해 보는 이들의 눈시울을 붉혔다.

한예종 연기과 출신인 서은수는 드라마 '질투의 화신', '낭만닥터 김사부' '듀얼' '황금빛 내 인생' '하늘에서 내리는 1억 개의 별' '리갈하이'와 영화 '영시' '너의 결혼식' 등에 출연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류시원 오늘(15일) 비연예인과 비공개 결혼…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가수 겸 배우 류시원이 결…
기사이미지
임현주 아나운서 "원피스와 노브라…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임현주 아나운서가 노브라로 생방송을…
기사이미지
유명 男 배우·기획사 대표 등, 프…
기사이미지
육각수 조성환 "멤버 故 도민호 형님, 2년 …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조성환이 육각수 멤버인 …
기사이미지
'골프 여제' 박인비, 호주여자오픈…
기사이미지
신드롬 일으킨 '미스터트롯', 시청…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미스터트롯'이 연일 시청률 신기록을…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