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경환 아내 "걸그룹 연습생 때 만난 남편…세컨드 소문 상처"(아이를 위한 나라는 있다)

입력2019년 08월 18일(일) 00:15 최종수정2019년 08월 18일(일) 00:15
최경환 아내 아이를 위한 나라는 있다 / 사진=KBS2 아이를 위한 나라는 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아이를 위한 나라는 있다' 최경환 야구코치의 아내가 근거 없는 소문에 대해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

최경환과 그의 아내는 17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아이를 위한 나라는 있다'에 출연해 향간에 떠도는 루머를 직접 언급했다.

이날 방송에서 첫 아이 출산 후 7년간 친정을 못 갔다고 고백한 최경환의 아내를 두고 시청자들은 안타까움을 표했다. 최경환 역시 아내에게 "항상 빚 지는 마음"이라면서 "그 전에 제가 (결혼을) 한 번 실패했다"고 두 번째 결혼 생활임을 밝혔다.

이어 아내는 "과거 걸그룹 연습생이었다. 데뷔할 수 있을지 없을지 모를 시기에 만났다. 하지만 내가 선택한 것이기 때문에 후회는 없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아내는 "나이 차이가 15살인 데다가 남편이 공인이다 보니깐 불륜을 저질렀다, 세컨드라는 소문이 나오더라"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이어 "아이한테 들어갔을 때 상처가 될까봐 걱정이다. 추측, 허위사실 같은 것이 많이 힘들었다. 2년 동안 집 밖에 잘 안나갔다. 남편이 '과거있는 남자랑 살게 해서 미안해'라더라"고 토로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단독] 심이영X서도영, SBS '맛 좀 보실래요…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심이영, 서도영이 아…
기사이미지
빅히트 "정국 열애설, 지인들과 논…
기사이미지
#성접대 #도박 #유착…양현석, K팝…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YG엔터테인먼트(YG)의 최대주주인 양현…
기사이미지
오왼 오바도즈, 특정 아이돌 공개 저격 "힙…
기사이미지
토트넘 손흥민, 올림피아코스 상대…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이젠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의 차례다…
기사이미지
[단독] 정은지·유승우·유재환·디…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막강한 아티스트 조합의 음악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