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과 3년 만 파경' 안재현, 예정된 드라마 촬영 강행 [공식입장]

입력2019년 08월 19일(월) 10:16 최종수정2019년 08월 19일(월) 10:16
안재현 구혜선 하자있는 인간들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배우 구혜선과 안재현 부부가 결혼 3년 만에 파경 위기를 맞은 가운데 안재현이 오늘(19일) 예정된 드라마 촬영에 임한다.

19일 MBC 새 수목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극본 안신유·연출 오진석) 관계자는 스포츠투데이에 "안재현의 촬영은 예정대로 진행할 것"이라면서 "자세한 스케줄은 확인하기 어렵다"는 조심스러운 답변을 밝혔다.

안재현이 주연을 맡은 '하자있는 인간들'은 현재 촬영 중에 있으며 이에 안재현은 이날 예정된 드라마 촬영 스케줄을 그대로 소화할 전망이다.

18일 구혜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저는 가정을 지키려고 한다. 진실되기를 바라며"라는 글을 올리며 두 사람이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는 소식을 직접 알린 바 있다.

이후 구혜선과 안재현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이후 "많은 분들의 격려와 기대에도 불구하고 최근 들어 두 배우는 여러 가지 문제로 결혼생활을 유지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렀고, 진지한 상의 끝에 서로 협의해 이혼하기로 결정했다"고 상황을 정리했다.

그러나 구혜선은 "나와는 상의되지 않은 보도다. 나는 가정을 지키고 싶다"고 반박해 엇갈린 입장을 보여 논란은 더욱 불거진 상황이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단독] 심이영X서도영, SBS '맛 좀 보실래요…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심이영, 서도영이 아…
기사이미지
빅히트 "정국 열애설, 지인들과 논…
기사이미지
#성접대 #도박 #유착…양현석, K팝…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YG엔터테인먼트(YG)의 최대주주인 양현…
기사이미지
오왼 오바도즈, 특정 아이돌 공개 저격 "힙…
기사이미지
토트넘 손흥민, 올림피아코스 상대…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이젠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의 차례다…
기사이미지
[단독] 정은지·유승우·유재환·디…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막강한 아티스트 조합의 음악 프로그램…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