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김원중♥곽지영, 알고보니 결벽증 부부? "사랑받으려 청소" [TV캡처]

입력2019년 08월 19일(월) 23:44 최종수정2019년 08월 19일(월) 23:44
동상이몽2 김원중 곽지영 / 사진=SBS 동상이몽2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동상이몽2' 김원중이 아내 곽지영에게 사랑 받기 위해 청소를 한다고 고백했다.

19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톱모델 김원중과 곽지영의 신혼 일상이 최초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는 인테리어에만 6개월을 투자했다는 김원중과 곽지영 부부의 신혼집이 최초로 공개됐다.

이에 대해 김원중은 "미니멀리즘에 기반해 필요한 것만 구비하자는 콘셉트로 가구를 배치했다"라며 화이트 톤의 모던한 신혼집을 소개했다.

특히 눈을 뜬 순간부터 쉴 틈 없이 무언가를 닦고 정리하는 곽지영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곽지영은 "쓰고 난 물건을 항상 제자리에 두는 것이 습관"이라고 설명했다.

그러자 김원중은 "사랑받으려 미리 청소를 해놓으면 아내가 마음에 안 들어서 다시 하더라. 그냥 곽지영의 성격같다"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김원중은 "집에 오면 군대에 온 느낌이 든다. 곽지영이 아니라 '각'지영"이라며 무엇이든 각을 잡아 정리하는 곽지영의 정리 습관을 폭로했다.

이에 깔끔의 대명사인 서장훈마저 "남의 집 보는데 이렇게 마음이 편하다"며 곽지영의 깔끔함을 극찬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원중, 곽지영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톱모델 부부다. 2010년 화보 촬영 현장에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7년 연애 끝에 지난해 5월 부부의 연을 맺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250억 대작 덜미 잡은 광고 타임 ['배가본드…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제작비 250억 원이 투입된…
기사이미지
황바울 왜?…'섹션' 출연→간미연 …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가수 황바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
기사이미지
JTBC, 멜로망스 음원 수익 10억 편…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JTBC가 '슈가맨2' 측이 그룹 멜로망스…
기사이미지
'놀면 뭐하니?' 트로트 가수로 변신한 유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놀면 뭐하니?'가 트로트…
기사이미지
박세리·주타누간은 정말 공동묘지…
[양양=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박세리와 아리야 주타누간(태국)…
기사이미지
BJ서윤 성적발언논란 "성관계시 서…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아프리카TV BJ 서윤이 배우 서강준을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