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화티비' 전영록, 80년대 풍미한 명곡 '내 사랑 울보' 무대로 감동 선사 [TV스포]

입력2019년 08월 20일(화) 11:55 최종수정2019년 08월 20일(화) 11:55
덕화티비 전영록 내 사랑 울보 / 사진=KBS2 덕화티비 제공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가수 전영록이 명곡 '내 사랑 울보'를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20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덕화다방'에서는 전영록이 1980년대 음악다방 전국 신청곡 1위를 기록했던 추억의 노래 '내 사랑 울보' 무대를 꾸민다.

전영록의 '내 사랑 울보'는 1986년도 전국 DJ 협회에서 뽑은 신청곡 1위곡으로 당대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곡이다. 30여 년이 지난 세월이 무색하게 감미로운 그의 목소리는 변하지 않아 덕화다방에 온 손님들의 마음을 울렸다는 후문이 전해진다.

또한 이날 전영록은 데뷔 앨범곡인 '나그네 길'과 서유석의 '가는 세월' 등을 부르면서 덕화다방을 추억의 공간으로 물들인다는 비하인드가 전해지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앞서 이덕화와의 50년지기 우정으로 '덕화다방'의 알바생이 된 전영록은 과거 창신동 떡볶이 알바 경력을 살려 특제 후추 '불티나 록볶이'를 출시했다. 독특한 맛으로 손님들을 사로잡으며 완판 신화를 만들어냈을 뿐만 아니라, 분당 최고시청률 5.6%(닐슨 코리아 수도권 기준)까지 기록하며 시청률 신화도 창조했다.

배우 이덕화와 가수 전영록이 함께 진행하는 음악다방은 20일 KBS2 '덕화다방'을 통해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성과보다 성취, 목표보다 목적"…방탄소년…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기사이미지
기성용, 마요르카 입단…6월30일까…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기성용이 한국 선수로는 7번째로 스페…
기사이미지
'컴백 D-DAY' 방탄소년단, 축제는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오늘(21일) 컴백한…
맨위로